킬 스위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푸바오,중국 반환 2개월여 만 대중 공개
지난 4월 중국으로 반환된 지 2개월여 만에 대중에 공개된 자이언트판다 푸바오가 공개 직후 낮잠에 빠지면서 관람객들의 대기 시간이 대폭 늘어나게 됐다.푸바오가 잠에서 깨어나야 관람이 시작되기 때문이다.그럼에도 관람객들은 “몇 시간을 기다려도 괜찮다”라며 푸바오와의 만남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12일 오후 1시(현지시각) 중국 남서부 쓰촨성 청두시 외곽에 있는 자이언트판다 보호연구센터 선수핑기지의 판다유치원 2호관 앞에는 수백명의 관람객이 줄을 서 있었다.이날 오후 12시부터 관람이 시작된 푸바오를 보려는 이들로,킬 스위치선수핑기지는 이날 전체 입장 인원을 1000명으로 제한했다.푸바오 관람은 30명씩 5분간 가능하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도 줄은 줄어들기는커녕 계속 늘어나고 있었다.푸바오가 공개된 지 한 시간 만에 낮잠을 자기 위해 실내 생활 공간으로 들어가면서 관람이 전면 중단됐기 때문이다.푸바오는 실외 방사장에 나오고 싶을 때 나오기 때문에,이날 관람이 언제 재개될지는 불투명한 상황이다.
푸바오가 잠들기 직전 만난 관람객들은 벅찬 감정을 드러냈다.상하이에 거주하는 교민 김수경씨는 이날 푸바오를 두 번째로 보기 위해 줄을 서 있다고 했다.그는 “푸바오가 편안하게 밥먹는 모습을 보고 저도 덩달아 마음이 편안해졌다”라며 “푸바오 영상을 유튜브에 올려 한국에 계신 분들도 안심하라고 소식을 전해드리고 싶고,킬 스위치오후 5시 관람이 종료될 때까지 계속 반복해서 보려고 한다”라고 말했다.
아직 푸바오를 만나지 못한 관람객들도 장시간 대기에 개의치 않는 모습이었다.청두시에 거주하는 쑨링씨는 “한국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푸바오가 사육사들의 큰 사랑을 받는 모습을 보고 푸바오에게 빠졌다”라며 “지금 기다린 지 한 시간이 넘었는데,앞으로 몇 시간을 더 기다려도 괜찮다.오늘 볼 수만 있으면 된다”라고 했다.
장쑤성 옌청시에서 왔다는 자오홍메이씨 역시 푸바오를 보기 위해 이틀 전부터 근처 호텔에서 대기했다고 했다.자오씨는 “푸바오를 생각하면 마음이 따뜻해지면서 눈물이 날 것 같다”라며 “선수핑기지가 쉽게 올 수 있는 곳이 아니기 때문에,몇 시간을 기다려야 한다고 해도 꼭 푸바오를 보고 갈 것”이라고 했다.그러면서 “모든 사람들이 우리 푸바오를 좋아했으면 좋겠다”라고 덧붙였다.
푸바오는 2020년 7월 한국 에버랜드에서 태어난 자이언트판다로,킬 스위치만 4세 이전 반드시 중국으로 돌려보내야 한다는‘자이언트 판다 보호연구 협약’에 따라 지난 4월 3일 중국으로 반환됐다.
킬 스위치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킬 스위치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그냥 LPR이라는 걸 주사를 주고, 이거를 기준으로 해서 대출금리에, 그런데 이제 5년짜리를 낮춰줬거든요.
킬 스위치,아돌포 우르소 비즈니스 및 이탈리아산 담당 장관은 이날 취재진의 질문에 "우리는 여러 자동차 제조업체와 접촉하고 있다"며 "이탈리아는 유럽에서 자동차 제조업체가 하나뿐인 유일한 자동차 생산국"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