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트랙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콘솔 포함 전체 동시접속자 40만∼50만 추산
[스팀 화면 캡처]
(서울=연합뉴스) 김주환 기자 = 넥슨이 국내외 시장에 동시 출시한 슈팅게임 '퍼스트 디센던트'가 PC 게임 플랫폼 스팀(Steam)에서 출시 첫날 매출 순위 1위에 오르며 흥행 조짐을 보인다.
3일 스팀에 따르면 전날 오후 4시 정식 서비스에 들어간 '퍼스트 디센던트'는 이날 오전 기준 전 세계 게임 판매 수익 순위 1위를 기록했다.
지난달 스토리 확장 DLC(다운로드 가능 콘텐츠)가 출시되며 흥행한 반다이 남코의 '엘든 링',야구 트랙맨밸브의 인기 게임 '카운터 스트라이크 2' 등을 앞선 것이다.
스팀 통계 사이트 스팀DB에 따르면 퍼스트 디센던트는 출시 후 최대 동시 접속자 22만9천 명을 기록했다.플레이어 수 기준으로는 전체 5위다.
스팀이 아닌 넥슨닷컴을 통한 접속자,야구 트랙맨콘솔 플랫폼 이용자는 집계에 포함되지 않았다.
넥슨 관계자는 "PC 플랫폼과 콘솔 플랫폼 동시 접속자 수가 비슷하다"고 설명했다.이를 종합하면 전체 최고 동시 접속자 수는 40만∼50만 명가량으로 추산된다.
[넥슨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다만 스팀 내 이용자 평가는 44%만이 긍정 평가를 남겨 '복합적'으로 분류됐다.
긍정적인 의견으로는 높은 그래픽과 타격감,야구 트랙맨향후 콘텐츠 추가에 대한 기대감 등이 주로 언급됐다.
반면 부정적인 리뷰를 남긴 이용자들은 유료 아이템 판매와 출시 초기 발생한 접속·결제 버그,야구 트랙맨평면적인 스토리 등을 꼽았다.
넥슨게임즈가 개발하고 넥슨이 서비스하는 '퍼스트 디센던트'는 루트슈터(아이템 수집이 강조된 슈팅게임) 장르 게임으로,야구 트랙맨PC·플레이스테이션·엑스박스 등 여러 플랫폼 이용자가 동시에 만나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야구 트랙맨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야구 트랙맨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kr / 02-2113-6000 / 카카오톡 @SBS제보Copyright ⓒ SBS.
야구 트랙맨,오후 들어선 해경선이 6척으로 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