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최종예선 방식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KT,자체 캐릭터 IP를 활용한 프랜차이즈 사업 협력 본격화
"MZ들이 찾는 프랜차이즈 시장에 라온 IP 적극 활용 할 것"
KT가 자체 캐릭터인 '라온(Raon)' 굿즈를 활용해 '요아정' 등 프랜차이즈 영업 시장을 공략한다고 9일 밝혔다.
라온은 '즐거움'을 뜻하는 순우리말로 일상의 즐거움을 주는 고양이 형태의 감성 콜라보 캐릭터다.라온은 '소확행'의 디저트 관련 스토리를 바탕으로 지속가능경영을 추구하는 친환경 캐릭터라는 세계관을 활용해 50여 종의 지식재산권(IP) 기반 굿즈 제작,월드컵 최종예선 방식콜라보레이션,라이선스 계약 등을 통해 사업화하고 있다.
라온 굿즈에는 3in1고속무선충전기,월드컵 최종예선 방식보조배터리 등 모바일 관련 굿즈와 함께 일상 관련 상품인 레디백,우산류,월드컵 최종예선 방식라온톡,썬크림 등이 있다.
KT는 프랜차이즈 본사에 라온 콘텐츠를 제공하고,월드컵 최종예선 방식프랜차이즈 본사는 KT의 통신 서비스를 신규 가입하는 가맹점이 오픈 이벤트,월드컵 최종예선 방식매장 홍보 프로모션에 라온 콘텐츠를 활용하도록 라온 굿즈를 제공할 계획이다.프랜차이즈 본사는 이를 활용해 가맹점 영업 확대와 매출 상승을 기대할 수 있다.
KT는 이날 최근 인기몰이를 하는 요거트 아이스크림 디저트 업체인 '요아정'과 협업을 추진한다.요아정은 전국 350여개 이상의 매장이 있다.
KT는 이번 협업을 통해 통신 서비스,월드컵 최종예선 방식라온 콘텐츠 제공과 함께 쇼핑플랫폼인 'KT알파 쇼핑'에서 요아정 기프티쇼 판매를 시행한다.KT는 단순한 통신서비스 제공을 넘어 자체 캐릭터 라온 IP와 그룹사의 쇼핑 플랫폼을 활용한 다양한 비즈니스 모델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KT는 현재 애플스토어,하이마트,핫트랙스 등 다양한 오프라인 채널에서 라온 굿즈를 판매하고 있다.
김병균 KT 디바이스본부장 상무는 "KT와 요아정의 협력은 단순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넘어 밀레니엄+Z세대(MZ) 세대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굿즈들로 새로운 사업방식을 만들어내고 있다"며 "추후 다양한 프랜차이즈와의 협업을 통해 자체 캐릭터인 라온을 활용한 다양한 굿즈 사업을 본격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월드컵 최종예선 방식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월드컵 최종예선 방식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박민수 / 보건복지부 2차관 : 사람이 하는 행정이니까 처분하기 전에 돌아온다, 그러면 처분하기 이후에 돌아온 전공의하고 똑같이 하기에는 조금 어렵지 않겠습니까?]면허정지 처분에 불복하는 전공의는 행정심판과 행정소송을 제기할 수 있습니다.
월드컵 최종예선 방식,이처럼 단속과 순찰이라는 정당한 활동이 북한에게 도발할 구실을 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