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xh anh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약점 보완해‘팔방미인’거듭난 갤Z폴드·플립6
폴드6 역대 가장 얇고 가벼워…화면비 개선도
플립6 카메라·배터리 성능 향상…발열도 잡아
듀얼 스크린 이용한‘폴더블 최적화 AI’탑재
S펜‘스케치 변환’·플렉스윈도‘답장 추천’등
폴드·플립 각기 폼팩터 맞춤형 AI도 선보여
‘이를 갈고 나왔구나’
10일(현지시간)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삼성전자의‘갤럭시 언팩 2024’행사장에서 만난 갤럭시Z 폴드6·플립6의 첫인상이다.
폴드6는 역대 가장 얇고 가볍게 출시됐다.두께는 전작 대비 접었을 때 1.3㎜,펼쳤을 때 0.5㎜ 줄었고 무게는 14g을 감량했다.디자인도 기존 둥근 모서리에서 직선형의 견고한 마무리가 적용되면서 한눈에 날렵해진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다.기존 폴드 시리즈 최대 오명인‘아재폰’이미지를 벗겨낼 신작이 될 것으로 보인다.
플립6는 카메라와 배터리 성능을 대폭 개선했다.후면 듀얼 카메라 화소가 전작 1200만에서 5000만으로 상향됐고,bxh anh배터리도 300밀리암페어(㎃h) 늘어난 4000㎃h가 됐다.
폴드6·플립6의 진가는 새로 적용된‘갤럭시 인공지능(AI)’에서 확연히 드러났다.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폴더블폰에 최적화된 AI’였다.바 타입 스마트폰과 차별화되는 폼팩터(기기 형태)의 유용함을 극대화할 수 있는,폰을 접을 때 비로소 새로운 AI 세계가 펼쳐지는 것이다.
실시간 통화 통역 서비스는 확장성이 높아졌다.기존 삼성의 ‘전화’애플리케이션(앱)을 넘어 카카오톡,라인,구글 미트,왓츠앱,텔레그램 등 다양한 제3자 앱에서 사용이 가능해져서다.
‘듣기 모드’는 외국어 강의를 들을 때 유용했다.듣기 모드를 켜놓으면 강연자가 하는 말이 실시간으로 화면에 표기되는 동시에 번역본이 병기됐다.이번 언팩에서 선보인 갤럭시 버즈3 시리즈와 함께 듣기 모드를 사용하면 강연자의 외국어가 사용자의 언어로 실시간 음성 통역돼 텍스트를 보지 않아도 강의 내용을 이해할 수 있다.
bxh anh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bxh anh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전국 비대위는 “15일까지 각 대학 교수와 수련병원 임상진료 교수의 의사를 물어 (사직서 제출 여부를) 결정한다”면서 “사직서 제출이 의결된 대학의 사직서 제출 시기는 다음 회의에서 결정하기로 했다”고 했다.
bxh anh,사실상 현시점에서는 채산성 추정이 어려운 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