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안컵 공격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경기도가 올해 첫 말라리아 경보를 발령했다.
경기도는 18일 파주시에서 2명의 군집사례가 확인된 데 따라 말라리아 경보를 발령했다고 19일 밝혔다.군집 사례는 말라리아 위험지역 내에서 2명 이상의 환자가 증상 발생 간격이 14일 이내고,아시안컵 공격수거주지 거리가 1km 이내인 경우다.
경기도는 군집사례 환자의 추정 감염지역과 해당 지역 모기 서식 환경,아시안컵 공격수거주지 점검,아시안컵 공격수공동노출자,아시안컵 공격수위험 요인 등을 확인하기 위해 파주시를 대상으로 심층 역학조사를 실시한다.
파주시는 추가 사례 감지를 위해 지역 의사회·약사회를 통한 집중 홍보,매개 모기 집중 방제,조기 발견을 위한 신속 진단검사와 예방약 제공 등을 적극 수행할 계획이다.
한편 올해 18일 기준 국내 말라리아 환자는 질병관리청 감염병포털 잠정 통계 기준 164명이다.경기도에서는 91명으로 전국의 55.5%를 차지하고 있다.
유영철 경기도 보건건강국장은 "올해부터 경기도 말라리아 위험지역을 지난해 11개 시군에서 19개 시군으로,집중관리 지역을 확대했다"며 "말라리아 위험지역에서는 매개 모기 방제를 강화하고 모기에게 물리지 않도록 예방수칙을 준수해야 한다.특히 위험지역 거주자 또는 방문자는 말라리아 의심 증상 발생 시 가까운 보건소 등 의료기관에서 검사받아달라"고 당부했다.
아시안컵 공격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아시안컵 공격수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6% 감소한 가운데, 구글은 홀로 출하량이 527% 증가하며 급성장했다.
아시안컵 공격수,기업 밸류업 프로그램의 취지에 맞게 ROE(자기자본이익률), PBR(주가순자산비율), 주주환원율 등 재무지표에 관한 설명이나 사업·투자전략을 자세히 담은 점이 눈에 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