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구 세계 선수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현아·용준형 10월 11일 결혼…삼청각서 야외 결혼
"오랫동안 친구로 지내며 연예계 고충 잘 이해"
"연인으로 발전 뒤 결혼 결정…왕성한 활동 기대"[앵커]
글로벌 케이팝 스타 출신 첫 부부 탄생이 임박했습니다.
포미닛 출신 현아와 비스트 출신 용준형이 오는 10월 결혼한다고 합니다.
취재 기자 연결해서 자세한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글로벌 케이팝 스타라고 할만하죠?
현아와 용준형,탁구 세계 선수권언제 결혼하나요?
[기자]
네 현아와 용준형은 오는 10월 11일 서울 삼청각에서 야외 결혼식을 올립니다.
한 연예 관계자는 최근 YTN 기자와 만나 "두 사람이 오랫동안 친구로 지내며 연예계 생활의 고충을 잘 이해하고,탁구 세계 선수권서로에 대한 위로와 공감으로 믿음과 신뢰가 돈독하다"고 밝혔습니다.
또 "최근 연인으로 발전한 뒤 사랑에 대한 확신을 가져 결혼을 결정한 것 같다"며 "서로 긍정적인 에너지를 주고받으며 결혼 이후 더욱 왕성한 활동이 기대된다"고 전했습니다.
[앵커]
두 스타는 어떻게 만났나요?
[기자]
네 현아와 용준형은 과거 큐브 엔터에서 각각 포미닛,탁구 세계 선수권비스트 멤버로 활동하며 한솥밥을 먹었습니다.
특히 함께 무대와 예능에 출연하며 인연을 쌓았는데요,탁구 세계 선수권
2010년에는 용준형이 현아의 솔로 곡 '체인지'에서 피처링을 맡은 바 있습니다.
두 스타는 지난 1월 18일 각자의 소셜 미디어에 함께 손잡고 걷고 있는 뒷모습이 담긴 사진을 올리며,탁구 세계 선수권열애 사실을 알렸고 이후 공개 행보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YTN 스타 허환입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탁구 세계 선수권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탁구 세계 선수권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그러자 한국 누리꾼은 “대지진 피해에는 안타깝고 위로의 뜻을 보내지만 걸그룹의 뮤비 런칭이 중국인 무시라고 보는 것은 황당하다”며 “편향된 중화사상으로 보니 모든 것이 반중으로 보이는 것”이라고 반박했다.
탁구 세계 선수권,지난 2005년 코오롱인더스트리는 국내에서 최초로 아라미드 양산에 성공했으며, 19년 만인 2024년 국내 아라미드 섬유시장 1위에 해당하는 1만 5310톤의 생산능력을 확보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