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수박송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인재개발플랫폼서 50개 학습콘텐츠 이용 가능
[세종=뉴시스]성소의 기자 = 공무원들이 수강하는 온라인 교육 강좌를 앞으로 일반 국민도 들을 수 있게 된다.
인사혁신처는 3일부터 인재개발플랫폼 대국민 공개강좌 서비스‘열린 강좌’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인재개발플랫폼'은 정부와 민간의 다양한 학습콘텐츠를 한 곳에 모아 놓은 사이트로,월드컵 수박송인공지능과 빅데이터 기반 맞춤형 학습을 지원하는 지능형 학습 체계를 갖추고 있다.
기존에는 국가공무원만 인재개발플랫폼 내 콘텐츠를 활용할 수 있었지만 앞으로는‘열린 강좌’를 통해 국민 누구나 학습 콘텐츠를 활용할 수 있게 됐다.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도 이용할 수 있으며 공무원 온라인 교육강좌를 국민에 개방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현재 공개된‘열린 강좌’는 각 부처에서 제공한 국토·건설,월드컵 수박송농림·식품 등 10개 분야,월드컵 수박송50개 학습콘텐츠가 있다.
국토교통부는 공간정보에 관한 짧은 학습 영상을 공개해 다소 생소할 수 있는 공간정보에 대한 개념과 활용 분야 등을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농림축산식품부는 반려견을 기르는 국민에게 개 브루셀라병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행복한 반려 가구가 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웹툰 콘텐츠‘나의 개는 괜찮을까’를 공개했다.
인사처는 공공기관과 민간기업 등의 참여를 확보할 수 있도록 협업을 강화해 풍부한 학습 자원을 확대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
김승호 인사처장은 “우수 학습 콘텐츠를 개방을 통해 국민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우수 콘텐츠를 정기적으로 확충해‘열린 강좌’를 확대 운영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월드컵 수박송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월드컵 수박송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공항 들고날 때처럼 엑스레이 투시기를 통과해야만 한다.
월드컵 수박송,[기자] 네, 월요일인 내일(19일), 전공의들이 무더기로 병원에 사직서를 낼 전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