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706회 당첨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19일 YTN 등에 따르면 연돈볼카츠 가맹점주 7인은 지난해 7월 간담회에서 더본코리아 실무진에 예상 매출액과 실제 매출에 차이가 있다며 문제를 제기하면서 금전 보상을 언급한 것으로 전해졌다.
공개된 당시 녹취록에 따르면 한 점주 A씨는 "1억 5000만 원이면 내가 협의회를 없애겠다"며 "이런 말까지 드린 이유는 이쪽에 모인 협의회에서 전국가맹점주협의회를 가고 이 준비과정에서 보상을 원하니까,로또 706회 당첨금그 부분에 대해 생각해야 한다"고 밝혔다.A씨는 "5000만 원이든,로또 706회 당첨금6000만 원이든 이런 합의점이 있다면 끝낼 것이고 저거 쳐주면 돈 받았다고 소문낼 거고,로또 706회 당첨금1억을 주면 조용히 있을 것"이라고 말한 것으로도 나타났다.
해당 협상이 파행에 이르자 연돈볼카츠 점주들은 18일 서울 강남구 연돈볼카츠 가맹본사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본사를 상대로 공정거래위원회에 신고서를 제출했다.
이날 본사로부터 피해를 보았다고 호소한 점주들은 "오픈 후엔 나 몰라라 가맹점은 망해간다",로또 706회 당첨금"과장된 매출 광고 가맹점주 다 속았다" 등의 문구가 적힌 피켓을 들고 집회에 나섰다.본사가 허위,과장 매출액과 수익률을 약속하며 가맹점을 모집해 피해를 봤음에도 대책을 내놓지 않고 있다는 게 이들의 주장이다.
이와 관련해 더본코리아 또한 연돈볼카츠 카맹점주들의 신고에 앞서 지난 4월 29일 선제적으로 공정거래위원회에 자진해서 심의를 요청했다.
더본코리아 관계자는 "일부 점주들이 제기한 요구 사항을 법적으로 검토해 봤지만 정당한 요구가 아니라는 판단이 있었다.그럼에도 계속해서 위법이라고 주장해서 이들이 공정거래위원회에 신고하기에 앞서,오히려 회사가 자진해서 먼저 공정거래위원회에 심의를 요청했다"라고 설명했다.
로또 706회 당첨금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로또 706회 당첨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종합) '비둘기파' 美 FOMC에…비트코인 하루 만에 가격 회복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
로또 706회 당첨금,세수 결손의 주범인 법인세는 세제 논쟁의 ‘화약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