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7억 역대 최고액 로또 당첨자 근황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포항시 남구 구룡포읍 눌태리,포항 추모공원 건립 부지로 최종 선정
마을 자생단체 및 주민들의 전폭적인 지지로 민원 수용성에서 높은 점수 받아
시민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명품 장례 공원 조성에 박차
장상길 부시장 “기존 혜택은 물론 추가 사업 발굴해 전폭적 지원할 것”
최근 '포항 추모공원 건립' 부지 입지 선정을 앞두고 찬반 논란이 뜨겁게 달아올랐던 사태가 일단락됐다.
경북 포항시는 26일 오후 시청 브리핑룸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추모 공원 건립 부지로‘남구 구룡포읍 눌태리’일대가 최종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어 시청 브리핑룸에서 장상길 포항시 부시장과 강창호 추모공원건립추진위원장,최명환 복지국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선정 결과를 발표했다.
시는 초고령화사회로 인한 사망자 증가,가족구조 및 화장문화의 변화 추세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고 품위 있는 친자연적 장례문화 조성을 위해 추모 공원 건립을 오랜 숙원사업으로 추진해왔다.
지난해 6월 추모공원 건립 후보지를 재공모해 구룡포(눌태1),연일(우복2),동해(중산·공당),장기(죽정),장기(창지2),청하(하대),송라(중산1) 등 총 7개소가 신청했다.
서류 검토 및 현장실사 등 전문가 용역을 통한 면밀한 검증과 심사를 거쳤다.
특히 지난 2019년 6월 주민공청회를 시작으로 읍면동 주민설명회 86회,선진장사시설 주민 견학 16회,407억 역대 최고액 로또 당첨자 근황세계추모공원 사진전시회,심포지엄 등 시민 공감대 형성에 노력했다.
선정 기간 중 신청된 읍면 부지 7개소 현장을 직접 방문해 찬성 및 반대 주민 의견을 수렴하는 한편 객관적이고 공정한 선정 평가 기준을 마련했다.
추모공원 선정은 주변 지역의 여건,경제성,407억 역대 최고액 로또 당첨자 근황토지 활용성,환경에 미치는 영향,주민 동의 및 추진 의지,위원의 종합의견 등의 기준에 따라 1차 서류심사,407억 역대 최고액 로또 당첨자 근황2차 현장 확인,3차 용역 결과 및 종합 평가를 실시했다.
건립부지로 선정된‘구룡포읍 눌태리’는 구룡포읍 40개 마을 자생 단체(시의원,전 시의장 포함) 등 주민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아 민원수용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선정됐다.
향후 영일만 횡단대교가 완성되면 북구 시민들도 편리하게 추모 공원을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부지 주변 지역의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기본구상 용역을 통해 다양한 발전 방안을 모색해나갈 계획이다.
강창호 추모공원건립추진위원장은 “최적의 장소에 추모 공원이 들어설 수 있도록 성원해 준 포항시민과 선정지 주민,남·북구 국회의원,시·도의원 추모공원건립추진위원회 위원 등에게 감사하며 세계 최고의 명품 장례문화공원으로 건립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장상길 포항시 부시장은 “추모공원이 건립되는 지역에 기존에 약속한 혜택 뿐만 아니라 추가적인 사업을 발굴해 지역 경제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전폭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입지 선정 지역에 대한 장기 발전 계획을 조속한 시기 내 수립할 수 있도록 전 행정력을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407억 역대 최고액 로또 당첨자 근황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407억 역대 최고액 로또 당첨자 근황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이 씨처럼 임신·육아를 담당하는 여성에게 1형 당뇨병이 발병하면 엄마는 물론 아기에게도 위험한 상황이 벌어지곤 한다.
407억 역대 최고액 로또 당첨자 근황,외국인 방문객은 투명한 모니터 화면에서 지원 언어를 선택하고 마이크에 해당 언어로 이야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