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져지 반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이번주 내로 구성해 운영
[안동=뉴시스] 류상현 기자 = 경북도가 12일 '대구경북 행정통합 민관합동추진단'을 이번 주 내로 구성해 본격적으로 활동한다고 밝혔다.
경북도에 따르면 추진단은 행정통합추진단,야구져지 반티통합자문위원회,야구져지 반티통합연구지원단의 3대 조직으로 구성된다.
행정통합추진단은 기존에 이미 자치·분권 정책을 준비하고 총괄해온 지방시대정책국장이 담당하며 과거에도 공론화와 통합실무를 추진했던 지방시대정책과와 전략기획부서인 미래전략기획단이 각각 통합추진과 통합전략수립 업무를 맡게 된다.
경북도는 행정통합에 관한 축적된 연구결과들을 바탕으로 완전한 분권형 통합자치모델을 지향하는 행정통합을 위한 우선 제안과제들을 민관합동추진단을 통해 더욱 체계적이고 세밀하게 구체화하겠다는 방침이다.
통합자문위원회는 2020년 구성돼 활동했던 공론화위원회의 연장선상에서 도민을 대표하는 도의회와 학계 및 시민사회 인사와 중앙정부의 권한이양과 관련해 전문성과 경험을 갖춘 인사들로 구성된다.
자문위원회는 정책자문은 물론 국가적으로도 대구경북 행정통합이 가지는 의미에 대해 폭넓은 공감대를 만드는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통합연구지원단은 행정통합 관련 정책연구를 주도했던 경북연구원이 주축이 돼 운영되며 국책연구기관 및 민간전문가들과 공동으로 연구분과를 구성할 예정이다.
행정통합특별법,야구져지 반티완전한 자치권 확보를 위해 필요한 권한이양과 세제개편 등의 과제들을 포함해 통합대구경북 미래전략에 대한 연구지원을 수행한다.
이철우 지사는 "대구경북 통합은 단순한 행정기관 통합을 넘어서는 것이기 때문에 지역의 새로운 균형발전전략과 이를 뒷받침하는 권한과 재정 이양 특례 등 국가차원의 지방자치 관련 제도개선 등에 대한 세밀한 디자인이 필요하고 시도민들의 공감대를 위한 청사진을 더욱 종합적이고 분명하게 보여줘야 한다"며 "도민 한 분의 목소리라도 더 듣고 통합의 내용과 통합 이후의 새로운 발전구상을 면밀히 준비하고 추진하겠다"고 강조했다.
야구져지 반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야구져지 반티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경북도, 중소기업 청년근로자 1270명에 연간 100만원 포인트 지급뉴스 기사3월15일까지 대상자 모집건강·여행·도서 구입 사용경북도는 26일부터 도내 중소기업에 재직 중인 청년 근로자 1270명에게 1인당 연간 100만의 포인트를 지급하는 ‘청년근로자 행복카드 지원사업’ 대상자를 모집해 경북 청년들의 복지 향상에 나선다.
야구져지 반티,나무는 벼락을 유도할 수 있기 때문에 야외보다는, 건물이나 자동차 안으로 피하는 것이 안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