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데아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신세계그룹과 CJ그룹이 상품 물류와 배송의 효율 높이고 미디어 콘텐츠 분야도 함께하는 업무협약을 맺었습니다.
두 그룹은 오늘 오전 CJ인재원에서 '사업제휴 합의서'(MOU)를 체결하고 전방위 협업을 약속했습니다.
이에 따라 G마켓의 배송 서비스를 CJ대한통운이 맡게 돼 기존 G마켓의 다음 날 배송 주문 시간이 전날 오후 8시에서 자정까지로 확대됩니다.
SSG닷컴의 경우는 쓱배송과 새벽배송,팔데아 월드컵물류센터 운영까지 장기적으로 CJ대한통운에 맡기는 방안이 추진됩니다.
또,팔데아 월드컵신세계의 신세계포인트와 신세계유니버스클럽,팔데아 월드컵CJ의 CJ ONE 포인트 멤버십의 혜택도 공유하기로 했습니다.
더불어,팔데아 월드컵CJ제일제당과 이마트를 중심으로 협업 상품을 개발하고 미디어 사업과 콘텐츠 분야도 협업을 이어가기로 했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팔데아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팔데아 월드컵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사진=이명근 기자 qwe123@미국의 럭셔리 자동차 브랜드 캐딜락이 전기 SUV '리릭'의 한국 출시를 앞두고 미디어 공개 행사를 전날(29일)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더하우스오브 지엠에서 개최했다.
팔데아 월드컵,대구의 경북대도 현행 정원 110명을 250명까지 늘리는 신청서를 제출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