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인천 유나이티드 fc 대 요코하마 f. 마리노스 라인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이번 사고의 원인과 관련해 운전자는 차량의 급발진을 주장했죠,인천 유나이티드 fc 대 요코하마 f. 마리노스 라인업
물론 조사 결과를 기다려봐야 합니다.
인정되진 않았지만,운전자들이 급발진을 주장한 사례,그동안 꾸준히 있어왔습니다.
화면 함께 보시죠.
블랙박스 화면인데요,인천 유나이티드 fc 대 요코하마 f. 마리노스 라인업갑자기 속도가 붙더니 이렇게 앞차를 들이받습니다.
계속 밀고 나가죠.
결국 앞차는 핸들을 꺾었고,인천 유나이티드 fc 대 요코하마 f. 마리노스 라인업이 차량은 역주행을 시작합니다.
맞은 편에서 오던 탑차는 간신히 이 차량을 피합니다.
무서운 속도로 질주를 이어가다 결국 전봇대를 들이받고 멈춰섭니다.
또 다른 화면 보실까요,인천 유나이티드 fc 대 요코하마 f. 마리노스 라인업
이번엔 아파트 주차장인데,후진하던 차가 그대로 뒷차를 들이받고 정상주행을 하나 싶더니,주차돼 있는 다른 차들을 연쇄적으로 추돌합니다.
이번엔 한 사거리인데,인천 유나이티드 fc 대 요코하마 f. 마리노스 라인업무서운 속도로 달려온 택시 한 대가 그대로 건물을 들이받고 사라집니다.
지금 보신 차량의 운전자들 모두 차량의 급발진을 주장했는데요,
그렇다면 내 차도 이런 상황을 겪지 않으리라는 법은 없겠죠.
제어 불가능한 급발진을 감지했을 때 운전자는 어떻게 대처해야 할까요?
일단,브레이크를 먼저 활용해야겠죠.
여러번 나눠 밟지 말고,이렇게 한 번에 있는 힘껏 밟아야 합니다.
하지만 급발진 사례자 대부분이 브레이크가 말을 안 들었다는 증언을 하곤 하는데요,
이럴 때는 요즘 많은 차량에 장착된 EPB,인천 유나이티드 fc 대 요코하마 f. 마리노스 라인업즉 전자식 파킹 브레이크를 활용하라고 전문가는 조언합니다.
[박기옥 / 한국교통안전공단 연구위원(지난해) : 이런 경우에는 기어를 중립에 놓고 EPB를 작동시키는 게 가장 효과적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여의치 않은 경우에는 중립으로 바꾸지 않고,EPB만 작동시켜도 충분히 제동력이 어느 정도 나오기 때문에…]
이외에도 최대한 안전한 방향으로 핸들을 꺾는 것도 이후에 발생할 피해를 줄이는 방법이 되겠죠.
급발진 현상이 발생하는 갑작스러운 순간에 이 모든 방법을 기억하긴 힘들어도 나에게도 일어날 수 있는 일이라는 경각심으로,대처법을 숙지해야겠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