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트리플에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부릉 이용 상점주 대상 발급…"선불 현금 결제 부담 해소”배달대행 플랫폼 부릉(공동대표 김형설·채윤서)이 신한카드,야구 트리플에이갤럭시아머니트리와 함께 업무협약을 맺고 배달료 결제 전용 카드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출시하는 '부릉 배달료 결제 전용카드'는 부릉 배달플랫폼을 이용하는 상점주를 대상으로 발급 가능하다.
이 카드는 실제 매장에서 배달료가 발생한 만큼 자동으로 후불 결제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또 배달 예치금의 자동 충전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수시 결제에 대한 번거로움을 해소했다.
기존에는 상점주들이 배달료를 지불하려면 현금 충전과 같은 방식의 선결제를 해야했다.이 카드는 이런 선불 현금 결제의 부담을 해소하고 후불 방식을 적용해 상점주들의 결제 편의성도 높였다.
아울러 상점주 개인의 신용도에 따른 한도 설정이 아닌 상점의 매출 등을 통한 법인한도로 예치금을 충전할 수 있는 점도 특징이다.
채윤서 부릉 대표는 "이번 배달비 결제 전용 카드 출시를 통해 부릉 이용 상점주들의 수수료 부담은 줄이고 선불현금결제의 부담이 완화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상점주들과의 상생과 편의성 향상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야구 트리플에이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야구 트리플에이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연합뉴스최상목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은 23일 “윤석열 정부는 부자 감세를 한 적이 없다”며 “재정을 무한정 확대할 수는 없다”고 말했다.
야구 트리플에이,[5시뉴스]◀ 앵커 ▶올해 들어 지난달까지 정부가 거둬들인 국세수입이 1년 전보다 8조 4천억 원 줄어든 것으로 집계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