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렌트퍼드 fc 대 애스턴 빌라 라인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라인야후가 네이버와 관계 단절에 속도를 낼 방침이다.
이데자와 다케시 라인야후 최고경영자(CEO)는 18일 도쿄에서 열린 주주총회에서 "당사(라인야후)는 네이버 클라우드와 종업원용 시스템과 인증 기반 분리를 2024년도 중으로 완료하도록 추진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당사 자회사는 2026년도 중으로 (네이버와) 시스템 분리 완료를 예정했으나 한층 앞당길 수 있도록 계획을 책정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데자와 CEO는 또 "서비스 사업 영역에서도 거의 모든 (일본) 국내용 서비스 사업 영역에서 네이버와 위탁 관계를 종료하겠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보안 대책 강화 방안과 관련한 계획은 7월에 공표하겠다고 덧붙였다.
이데자와 CEO는 네이버와 자본 관계 재검토 문제에 대해서는 "행정지도에 근거해 모회사 등에 대해 검토 요청을 당사가 하고 있다"며 "현시점에서 결정된 것은 없지만,브렌트퍼드 fc 대 애스턴 빌라 라인업자본 관계 재검토를 포함해 무언가 움직임이 있을 경우 신속하게 공표하겠다"고 말했다.
라인야후는 지난해 11월 "개인 정보 44만 건이 유출됐을 가능성이 있다"며 관계 회사인 한국 네이버 클라우드를 통해서 제3자의 부정한 접근이 있었다고 밝혔다.
이후 조사에서 추가로 개인 정보 7만 9천 건이 유출됐을 가능성이 있는 것으로 드러나면서 피해 규모는 총 51만여 건으로 늘었다.
이에 일본 정부는 지난 3∼4월 라인야후에 사이버 보안 강화를 요구하는 두 차례 행정지도를 실시하며 다음 달 1일까지 구체적인 대응책을 제시하도록 요구했다.
그러나 행정지도 내용에 자본관계 재검토 요구가 포함돼 일본이 네이버로부터 라인야후 경영권을 빼앗으려는 것이 아니냐는 논란이 제기된 상태다.
브렌트퍼드 fc 대 애스턴 빌라 라인업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브렌트퍼드 fc 대 애스턴 빌라 라인업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자료제공=교육부] 수도권에 있는 미니 의대나 상대적으로 처우가 좋은 거점국립대 의대가 대폭 증원되면서 벌써 기초의학과 교수를 상대로 한 ‘스카우트 전쟁’이 시작됐다는 이야기도 나온다.
브렌트퍼드 fc 대 애스턴 빌라 라인업,[서울=뉴시스] 이재우 이승재 기자 = 국민의힘은 28일 더불어민주당 등 야권이 단독 처리한 전세사기특별법 개정안, 민주유공자예우관련법 제정안 등 5개 법안에 대해 윤석열 대통령에게 재의요구권(거부권) 행사를 건의하는 것을 검토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