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유타주 자이언 캐니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일회용품 줄이기‘자발적 협약’선제 참여…업계 친환경 활동 선도[이데일리 한전진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는 지난 5일 경기 용인시 포은아트홀에서 진행한 환경의 날 기념식에서 환경보전 유공 대통령표창을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
이외에도 일회용품 줄이기 캠페인을 별도로 기획해 운영 중이다.모든 고객에게 친환경 활동 참여를 강화하고자‘일회용컵 없는 날’을 통해 다회용컵 사용을 장려하고 있다.
지난 5월에는 환경부와 함께 다회용 컵 사용 문화 확산을 위한 업무 협약을 맺고 고객의 개인 컵 이용 확대를 위해 2026년까지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 텀블러 세척기 도입을 발표한 바 있다.
최근에는 스타벅스‘커피박트레이’가 환경부 산하 한국환경산업기술원으로부터 국내 1호 순환자원사용제품으로 인증 받기도 했다.
손정현 스타벅스 대표이사는 “환경의 날을 맞이해 대통령표창을 받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스타벅스는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맞춤형 친환경 정책을 통해 고객들의 참여를 높일 것”이라고 전했다.
미국 유타주 자이언 캐니언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미국 유타주 자이언 캐니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또한 거품을 물었다거나 검은색 소변이 나왔다는 주장 등도 여러 부분에서 사실과 다른 것으로 알려졌다.
미국 유타주 자이언 캐니언,140억 배럴로 확인될 경우 가스는 우리나라가 최대 29년, 석유는 최대 4년을 쓸 수 있는 양으로 삼성전자 시가총액의 5배 수준을 가진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