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시에다드 퀴미카 B ADR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현지 시각 25일 로이터통신 등 외신에 따르면 아프간 크리켓 국가대표팀은 이날 서인도제도 세인트빈센트그레나딘에서 열린 크리켓 T20 월드컵 8강 경기에서 방글라데시를 꺾고 4강에 진출했습니다.아프간이 크리켓 T20 월드컵에서 4강에 오른 것은 사상 처음입니다.
심각한 경제난 때문에 당국으로부터 변변한 지원조차 받지 못한 것으로 알려진 아프간 대표팀은 4강 진출 과정에서 호주,뉴질랜드 등 강팀을 잇달아 꺾으며 파란을 일으켰습니다.
연승 가도 끝에 아프간 대표팀이 4강 진출 티켓을 놓고 방글라데시와 맞붙자 전 국민의 관심이 집중됐습니다.4강전은 새벽 5시부터 시작했지만,카불,잘랄라바드,호스트 등 주요 도시 교차로에는 수많은 인파가 모여 대형 스크린으로 중계되는 경기 영상을 지켜봤습니다.
아프간이 극적으로 방글라데시마저 제압하자 전국에 환호성이 울려 퍼졌습니다.카불 주민 샤 모함마드는 “지금 내 행복을 표현할 말을 찾지 못할 정도”라며 “이번 경기는 모든 아프간 국민을 위한 거대한 승리”라고 기뻐했습니다.
하미드 카르자이 전 대통령도 엑스(X·옛 트위터)에 대표팀과 국민에 축하 메시지를 전하며 “계속 승리하기를 바란다”고 썼습니다.
탈레반 당국도 아프간 대표팀에 축하 메시지를 전했습니다.당국은 아미르 칸 무타키 외교장관 직무대행이 대표팀 주장인 라시드 칸에게 직접 화상 전화를 걸어 축하한다는 말을 전했다고 밝혔습니다.
탈레반은 과거 통치기(1996∼2001년) 때는 스포츠 대부분을 금지했지만 2021년 재집권 이후에는 여성 스포츠를 제외한 운동 경기 대부분을 허용했습니다.
탈레반은 특히 크리켓에 대해 상당히 우호적인 입장으로 알려졌습니다.크리켓의 경우 과거 통치기 초반에는 금지됐지만,크리켓에 대한 국민 관심이 커지자 2000년부터는 예외적으로 허용되기도 했습니다.
2021년 T20 월드컵 때는 아프간이 스코틀랜드를 격파하자 수석대변인 등 탈레반 고위 인사들이 앞다퉈 축하 메시지를 소셜미디어에 올리기도 했습니다.
다만 탈레반은 여성 교육,소시에다드 퀴미카 B ADR언론 자유 등 다른 인권 분야에서는 여전히 강압적 통치를 이어가고 있습니다.이런 상황 속에 경제는 더욱 곤경에 처했고 강진과 홍수 등 대형 자연재해가 이어지면서 국민 어려움은 가중되는 상황입니다.
한편,아프간 대표팀은 27일 오전 남아프리카공화국과 결승 진출을 놓고 다투게 됩니다.다른 4강 진출팀은 잉글랜드와 인도입니다.
16세기 영국에서 탄생한 크리켓은 남아시아와 오세아니아 등에서 매우 인기 높은 스포츠입니다.크리켓 월드컵은 ODI(경기당 하루 일정으로 진행되는 국제경기) 형식으로 치러지는 일반 월드컵과 이보다 투구 수를 더 줄여 경기당 3시간가량 진행되는 T20 월드컵으로 나눠 열립니다.
[사진 출처 : AFP=연합뉴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소시에다드 퀴미카 B ADR채널 추가
▷ 네이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소시에다드 퀴미카 B ADR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소시에다드 퀴미카 B ADR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이 변호사는 대법원 재항고 이유서로 위 설문조사 결과를 제출했다고 밝혔다.
소시에다드 퀴미카 B ADR,“보통은 두더라도 이렇게 둬야 되는데”라며 바닥에 살포시 놓는 시늉을 했던 이이경은 “얼른 놓고 갔어요 저도 당황해서”라는 영철의 인터뷰에 “아무리 놀랐더라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