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스포츠 도박 사이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 SON축구아카데미' 손웅정 감독
손흥민의 아버지 손웅정 감독이 운영하는 유소년 축구 훈련기관 'SON축구아카데미'에서 손 감독과 코치진들이 소속 유소년 선수에 대한 욕설과 체벌 등 아동학대 혐의로 피소됐습니다.
오늘(26일) 연합뉴스 취재를 종합하면 손 감독과 A 코치,B 코치 등 3명은 아동복지법상 아동학대 혐의로 송치돼 검찰 조사를 받는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이 사건은 지난 3월 19일 아동 C 군 측이 "오키나와 전지훈련 중이던 지난 3월 9일 A 코치가 C 군의 허벅지 부위를 코너킥 봉으로 때려 2주간 치료가 필요한 상처를 입혔다"고 고소하면서 불거졌습니다.
고소인 측이 경찰 조사에서 진술한 바에 따르면 당시 경기에서 진 C 군 팀 선수들은 패배했다는 이유로 A 코치로부터 정해진 시간 내에 골대에서 중앙선까지 20초 안에 뛰어오라는 지시를 받았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러나 C 군을 비롯한 4명이 제시간에 들어오지 못하자 엎드린 자세로 엉덩이를 코너킥 봉으로 맞았다고 진술했습니다.
손 감독으로부터도 오키나와 전지훈련 기간이었던 지난 3월 7∼12일 훈련 중 실수했다는 이유로 욕설을 들은 것을 비롯해 경기는 물론 기본기 훈련을 잘 못한다는 이유로 욕을 들었다는 내용이 진술에 포함됐습니다.
아카데미 소속 선수들이 함께 사는 숙소에서 B 코치에 의해 엉덩이와 종아리를 여러 차례 맞았고,구레나룻을 잡아당기거나 머리 부위를 맞았다는 주장도 진술서에 담겼습니다.
C 군의 아버지는 연합뉴스와 인터뷰에서 "내 자식이 맞았다는 데 실망감이 컸고,아들이 얼마나 무섭고 두려웠을까 생각하면 화가 나고,이런 사례가 더는 나오면 안 된다는 생각에 고소를 결심하게 됐다"고 말했습니다.
사건을 수사한 강원경찰청은 손 감독 등 3명을 지난 4월 중순 검찰에 송치했습니다.
이번 사건과 관련해 손웅정 감독은 연합뉴스에 보낸 입장문에서 "최근 아카데미 훈련 도중 거친 표현과 체력 훈련 중 이뤄진 체벌에 관해 현재 수사가 진행 중"이라며 "마음의 상처를 받은 아이와 그 가족분들께 깊은 사과의 뜻을 전한다"고 밝혔습니다.
손 감독은 "다만 고소인의 주장 사실은 진실과는 다른 부분이 많기 때문에 아카데미 측은 사실관계를 왜곡하거나 숨기지 않고 가감 없이 밝히며 수사에 적극적으로 협조하고 있다"며 "제 모든 것을 걸고 맹세컨대 아카데미 지도자들의 행동에 있어서 아이들에 대한 사랑이 전제되지 않은 언행과 행동은 결코 없었다"고 강조했습니다.
이어 "한 것을 하지 않았다고 할 생각도 없고,하지 않은 것을 했다고 할 생각 또한 없다"며 "시대의 변화와 법에서 정하는 기준을 캐치하지 못하고 제 방식대로만 아이들을 지도한 점을 반성하고,미국 스포츠 도박 사이트아이들이 운동장에서 최고의 집중력을 발휘하고,미국 스포츠 도박 사이트훈련에 몰입할 수 있도록 또 다른 방법을 찾도록 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사진=고소인 측 제공,연합뉴스)
미국 스포츠 도박 사이트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미국 스포츠 도박 사이트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주로 비행기와 배, 차량 등을 타고 이동하지만 직접 걸어서 이동해야 하는 열대우림 구간도 있다.
미국 스포츠 도박 사이트,22일 은행연합회에 따르면 올해 1월 KB국민·신한·하나·우리·NH농협은행 등 5개 은행이 신규 취급한 개인 신용대출의 평균 금리는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