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pl 윈 조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무전공제 도입,수도권 대학 중 가장 많은 인원 모집
새로운 전공 선택할 수 있는 오메가교육 시스템 도입
(서울=뉴스1) 권형진 기자 = 국민대는 교육부와 한국연구재단이 실시한 '2주기 대학혁신지원사업 2차 연도 성과평가' 교육혁신 성과 부문에서 지난해에 이어 연속해서 최우수 등급인 S등급을 획득했다고 12일 밝혔다.
대학혁신지원사업은 대학별 자율혁신을 지원하는 교육부의 대표적인 대학재정지원사업으로,wpl 윈 조이수도권 51개교를 포함해 전국 117개 사립대학이 참여하고 있다.국민대는 인센티브를 포함해 올해 약 110억 원에 달하는 사업비를 지원받는다.
국민대는 △전공자율선택제의 내실 있는 운영계획 수립 △오메가 교육시스템 도입 △TEAM 교육 인증제 고도화 △기본 소양 교육 및 전공 역량 기반 실무 교육의 효율적 운영체계 구축의 교육혁신 성과 측면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국민대는 2025학년도 신입생 모집부터 전공자율선택제(무전공)를 도입해 미래융합대학(자유전공,미래융합전공)을 신설하고,wpl 윈 조이수도권 주요 대학 가운데 가장 많은 인원을 모집한다.
기존 교육 체계에서 문제로 지적된 학문 영역 간,교육과정 간,교과·비교과 간,학년 간,wpl 윈 조이교육 주체 간 등 여러 영역 사이에 존재하는 경계와 칸막이를 뛰어넘을 수 있도록 교육 체계를 혁신하고 학생들에게 최대한의 전공 선택권을 보장하자는 취지가 반영됐다.
학생들은 인문,자연,예체능 계열을 포함한 대부분의 전공(59개 전공)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국민대 관계자는 "예체능 계열까지 전공 선택을 확대한 이유는 조형대학,체육대학,예술대학 등 예체능 분야에서 특화된 단과대학이 있어 학생들에게 더 많은 선택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함"이라고 말했다.
국민대는 또 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인재를 육성한다는 기업가정신 교육철학을 반영해 오메가 교육시스템을 새롭게 운영한다.오메가 교육시스템은 창업 프로그램,인턴십,체험형 프로그램에 참여한 경험을 기반으로 새로운 전공을 선택할 수 있는 국민대만의 특화된 제도다.전공자율선택제와 함께 모든 학생의 전공 탐색과 진로 선택을 지원할 수 있는 정책으로 손꼽힌다.
정승렬 국민대 총장은 "교육혁신 성과 부문 'S등급' 선정은 학문 간 경계를 허물고 사회에서 실제로 필요한 실무능력을 갖춘 인재를 양성하겠다는 교육철학을 반영한 프로그램과 교육제도로 맺은 좋은 결실"이라며 "앞으로도 고등교육 혁신에 가장 앞장서는 대학으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wpl 윈 조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wpl 윈 조이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하지만 사연자 부부의 이야기가 시작되고 깊은 상처를 가진 아내와 남편의 반전 사랑꾼 면모는 현장을 술렁이게 했다는 후문이다.
wpl 윈 조이,민 의원은 "근거 없는 음모론으로 5·18을 왜곡·폄훼하는 사람은 처벌받아야 마땅하다"며 "대통령실은 당장 황 수석을 파면하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