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베츠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캐즘·화재 등 전기차 부진 속 경영 공백 리스크 해소[이데일리 하지나 기자] 에코프로는 13일 정부의 광복절 특별사면·복권 명단에 이동채 전 에코프로 회장이 포함되자 환영의 뜻을 밝혔다.
에코프로는 이날 이 전 회장의 사면에 대해 “이번 사면을 계기로 국가 첨단 전략 사업인 이차전지 사업의 미래 성장동력을 마련하는데 임직원이 혼연일체가 돼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앞서 이 전 회장은 미공개 정보를 이용해 부당이득을 챙긴 혐의(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위반 등)로 지난해 5월 구속돼 복역 중이다.당시 이 전 회장은 징역 2년과 벌금 22억원,포베츠추징금 11억여 원을 선고받았다.
이번 이 전 회장의 사면으로 에코프로는 당장 경영 공백 리스크를 해소할 수 있게 됐다.이 전 회장은 본격적인 경영 활동 복귀에 앞서 당분간 몸을 추스리면서 그동안의 경영 상황 등을 보고 받게 될 것으로 보인다.이후 투자 속도 등 사업 전략을 재점검하는 등 강력한 오너십을 앞세워 적극적인 위기 대응에 나설 것으로 보인다.
다만 에코프로 측은 이 전 회장의 경영 복귀 시점 등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다.
포베츠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포베츠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지난 4월 KT는 올 인 세이프티를 KT와 190여 개 KT 협력사가 이용할 수 있도록 개방했다.
포베츠,포스코씨앤지알니켈솔루션과 씨앤피신소재테크놀로지는 총 약 1조5천억원을 투자해 니켈, 전구체 공장을 준공하고 2026년 양산을 시작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