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체스터 문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목포=뉴스1) 전원 기자 = 전남 목포시는 국내 최초·세계 최대 규모의 선상 이산화탄소 포집과 액화 저장 실증 설비(OCCS)를 완공했다고 2일 밝혔다.
목포시는 전날 산정농공단지 입주기업인 한국메이드 제2공장 안벽에서 박홍률 목포시장,이수태 파나시아 회장,멘체스터 문자삼성중공업 임직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완공식을 열었다.
선박용 탄소 포집 시스템(OCCS)은 선박 운항 시 발생하는 이산화탄소를 포집 후 액화 저장해 배출을 방지하는 기술이다.
파나시아가 개발한 포집 장치와 삼성중공업이 개발한 액화 장치를 한국메이드가 케이싱 제작하고 선박에 탑재했으며,멘체스터 문자탑재된 선박은 HMM사 2100TEU급 MONGLA(몽글라) 선박이다.
박홍률 시장은 "OCCS 설비는 환경 보호와 탄소 중립을 위한 중요한 첫걸음이 될 것"이라며 "경제적 가치 창출을 통해 목포의 일자리 창출과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목포시는 지난달 친환경선박용 암모니아 연료공급시스템 관련 산업육성과 기술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고,멘체스터 문자남항에 친환경선박 클러스터를 구축하는 등 미래 친환경 선박 시장을 주도하고,멘체스터 문자연관산업 생태계 전환을 추진하기 위해 다양한 사업을 펼치고 있다.
멘체스터 문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멘체스터 문자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B씨는 "주택을 지으려 약 500㎡의 땅을 샀는데 트럭도 들어갈 수 없으니 7년째 이자만 매달 100만원가량 내고 있다.
멘체스터 문자,최봉준 원장은 거짓비늘증후군 환자의 백내장 수술에 대해 △수술을 할 때 홍채에 침착된 물질 때문에 산동이 잘 안 돼 시야 확보가 어렵고 △각막 후면부에 침착된 물질 때문에 각막의 투명성을 유지하는 각막내피세포가 약해서 각막 부종으로 시력 회복이 지연될 수 있으며 △안구에서 수정체를 지지하는 끈인 모양체 소대가 약해서 인공수정체가 흔들리거나 이탈할 우려가 높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