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월드컵 예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13일(현지시간) 유세 중 총격을 받아 귀에서 피를 흘리면서도 주먹을 치켜든 장면이 담긴 사진이 강인한 지도자의 이미지를 부각해 지지층을 결집할 것이란 관측이 나오고 있다.이날 트럼프 전 대통령은 총격 사건 뒤 지지자들에게 e메일을 통해 "나는 결코 항복하지 않을 것"이란 메시지를 보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펜실베이니아주 버틀러에서 유세 도중 총격 테러를 당해 귀에 부상을 입었고 곧바로 몸을 연단 밑으로 숨겼다.이후 경호원들의 보호를 받으며 일어난 후 지지자들을 향해 주먹을 불끈 올려 쥐며 '파이트(Fight·싸우자)'라고 몇 차례 외쳤다.
미 정치전문매체 폴리티코에 따르면 정치 컨설팅 업체 유라시아그룹의 이안 브레머 회장은 "트럼프가 주먹을 쥔 사진은 내일 모든 신문 1면에 실릴 것"이라고 평했다.또 싱크탱크 퀸시연구소의 트리타 파르시 행정부회장은 "이 사진은 2024년 미 대선을 규정하는 이미지가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공화당 인사들은 잇따라 이 사진을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올리며 지지층 결집에 나선 모양새다.리치 매코믹 하원의원은 이 사진을 게시하며 "우리 후보를 암살하려는 이 비겁한 시도가 트럼프 지지층을 더욱 결집시킬 것"이라고 썼다.또 맷 게이츠 하원의원은 "우리는 악을 극복하고 격퇴할 것이다.절대 항복하지 말라"고 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의 정책고문인 키스 켈로그 미국우선주의연구소(AFPI) 미국안보센터장은 "총격은 사람의 실제 본성을 드러나게 하는데 피를 흘리는 대통령이 일어나서 주먹을 들고 '싸우자'라고 말했을 때 그의 본성이 나타났다"고 평가했다.
더그 버검 노스다코타 주지사도 이 사진을 올리며 "우리 모두 트럼프 대통령이 그의 적들보다 강하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오버워치 월드컵 예매오늘 그는 이를 보여줬다"고 했다.트럼프 전 대통령의 장남 도널드 트럼프 주니어도 아버지가 주먹을 든 사진과 함께 "그는 미국을 구하기 위한 싸움을 절대 중단하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폴리티코는 이번 피격 사건이 공화당 내에선 '트럼프가 이미 선거에서 이겼다'는 기류가 형성되고 있다고 전했다.데릭 반 오든 하원의원은 "트럼프는 이번 공격에서 살아남았다.그는 방금 선거에서 승리했다"고 말했다.안소니 데스포지토 하원의원은 "이번 총격 사건은 의심의 여지 없이 사람들을 투표장으로 불러낼 것"이라고 전망했다.
다만,오버워치 월드컵 예매이번 총격 테러는 미국의 양극단 정치의 현실을 보여주는 만큼 중도층 표심엔 큰 영향을 미치진 못할 것이란 분석도 나온다.
한편 트럼프 전 대통령은 총격 사건 이후 현지 의료시설에서 긴급 치료를 받은 뒤 퇴원했다.트럼프는 지지자들에게 “난 절대 굴복하지 않을 것(I WILL NEVER SURRENDER!)”이란 짧은 e메일을 보내기도 했다.
오버워치 월드컵 예매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오버워치 월드컵 예매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환경부는 보조금이 일정부분 시장의 방향성을 설정하는 효과를 설명합니다.
오버워치 월드컵 예매,kr제보는 카카오톡 okjebo<저작권자(c) 연합뉴스,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2024/02/16 10:13 송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