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o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한국투자증권은 1일 현대글로비스에 대해 주주가치 제고 정책에 따른 주가 상승이 기대된다며 목표주가를 29만원으로 올렸다.투자의견은 '매수'를 유지했다.
최고운 한국투자증권 연구원은 "밸류에이션이 수년간 하락하고 최근 계열사 주가상승과도 디커플링된 이유는 투자와 배당에 인색했기 때문"이라며 "이제는 이러한 리미트를 해제했다는 점에서 재평가가 필요하다"고 설명했다.
실제 현대글로비스 영업이익은 5년 사이 두 배 가까이 성장했고,apo자동차 물류시장에서 글로벌 탑티어 경쟁력을 확보해 수익성이 가장 높은 PCC 분야에서 점유율이 가장 빠르게 상승했다.
현대글로비스가 최근 발표한 새로운 배당정책은 주가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최고운 연구원은 "먼저 2030년 매출 40조원 이상에 영업이익 2조6000억원에서 3조원을 목표로 제시했다"며 "연평균 증가율은 각각 7%,apo9%에 해당된다.중단기적으로는 향후 3개년 배당 가이던스를 통해 2027년까지 배당액이 두 배 이상 확대될 것이라 강조했다"고 전했다.
이어 "주가는 이번 행사가 결정된 이후 2주 만에 30% 가까이 상승했다.일단 셀온 현상을 우려해 당일에는 5% 조정받았지만,apo단발성 이벤트로 끝날 이슈가 아니라고 판단된다"고 봤다.
그는 인위적인 주가 부양보다 주주친화적 행보를 시작했다는 점에 주목해야 한다고 강조했다.최 연구원은 "인위적인 주가부양이 통했던 것도 옛날이야기다.대신 글로비스가 드디어 주주친화적 행보를 시작한다는 점이 더 중요하다"며 "그렇다고 다음 순서가 막연하게 먼 것도 아니다.연말까지 PCC 계열물량 재계약을 앞두고 있고 올해 배당성향 역시 올라갈 것으로 예상된다"고 짚었다.
결국 이익 성장에 대한 현대글로비스의 자신감은 그룹 차원의 주가부양 노력과도 연결돼 있다는 점에 주목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apo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apo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인터뷰] “45년 뱅커 외길, 어느새 최장수 은행장… 必死則生 각오로 경영”박종복 SC제일은행장대담=이창환 금융부장지난 13일 오후 서울 종로구 SC제일은행 본점에서 박종복 행장이 조선비즈와 인터뷰하고 있다.
apo,숫자가 클수록 혈당이 빠르게 올라간다는 의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