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미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강력한 비바람을 동반한 허리케인 베릴이 미국 텍사스주를 강타해 2명이 숨지고 150만 가구가 정전되는 피해가 발생했습니다.
AP 통신 등에 따르면 베릴은 현지 시간으로 8일 오전 휴스턴에서 남서부 쪽으로 약 160㎞ 떨어진 마타고르드 인근 지역에 1등급 허리케인으로 상륙했습니다.
허리케인 1등급은 허리케인 5개 등급 중에서는 가장 낮은 등급으로,추미야베릴은 상륙 이후에는 열대성 폭우로 위력이 약화했습니다.
하지만 베릴은 최고 시속 150㎞에 달하는 강력한 바람과 폭우를 동반해 피해가 커졌습니다.
텍사스주 험블 지역에서는 거센 비바람에 넘어진 큰 나무가 가정집 지붕을 덮쳐 집에 있던 50대 남성과 70대 여성이 숨진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뿐 아니라 휴스턴 인근 지역을 중심으로 약 150만 가구의 전기 공급이 중단됐다고 현지 전력업체는 밝혔습니다.
허리케인 영향으로 휴스턴에 있는 두 공항에서는 1천 편이 넘는 항공편이 취소됐습니다.
대서양에서 5등급 허리케인으로 발달한 베릴은 텍사스에 도착하기 전 카리브해를 통과하면서 최소 11명의 사망자를 냈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추미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추미야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이와 별도로 이스라엘군은 며칠간의 격렬한 전투 끝에 가자 북부 자발리아 지역에서의 작전을 종료했으며 하마스가 머물고 있을 것으로 추정되는 의심지역을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추미야,이복현 금감원장은 지난 13일 기자들과 만난 자리에서 "개인적으로 배임과 관련한 여러 법률 업무를 20년 넘게 해왔는데 그렇게 볼 것은 아니다"라며 "유사 사례, 판례, 손해배상 산정 방법 등을 수십 수백건 봤는데 수년간 판례 등에서 인정한 사례들을 뽑아서 책임분담의 개별 요소를 만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