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텐바트뚜껑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대통령실이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 사건 관련자 이 모 씨가 "VIP에게 내가 이야기하겠다"며 임성근 전 해병대 1사단장의 구명 로비를 했다는 의혹에 대해 "대통령실은 물론 대통령 부부도 전혀 관련이 없다"고 밝혔습니다.
대통령실은 오늘(10일) 공지를 통해 "근거 없는 주장과 무분별한 의혹 보도에 대해 심히 유감을 표한다"며 "허위 사실 유포에 대해서는 강력히 대응할 방침"이라고 했습니다.
채 해병 순직 사건 외압 의혹을 수사 중인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는 최근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 사건 공범 이 씨가 임 전 사단장의 구명을 도왔다는 취지로 말하는 통화 내용을 확보했습니다.
이 씨는 지난해 5월 카카오톡 대화방에서 전직 해병대 출신 경호처 관계자,스텐바트뚜껑변호사 A 씨 등과 함께 임 전 사단장과 골프 모임을 논의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A 씨가 제출한 통화 내용에는 채 해병 순직 사건 이후인 지난해 8월 이 씨가 A 씨에게 임 전 사단장의 거취 문제와 관련해 "절대 사표 내지 마라.내가 VIP에게 얘기하겠다"고 다른 대화방 구성원에게 말했다는 내용이 담긴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앞서 임 전 사단장은 지난달 21일 국회 청문회에서 "해당 골프 모임이 추진되는 자체를 알지 못했고,스텐바트뚜껑그분(이 씨)의 존재 자체를 모른다.휴대전화에 그분 전화번호가 없다"고 답한 바 있습니다.
스텐바트뚜껑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스텐바트뚜껑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출범식을 마친 박상우(왼쪽 두번째) 국토교통부 장관이 강서구 명지동 가덕도신공항건설공단 사무실을 둘러보고 있다.
스텐바트뚜껑,또 한편으로 동대문갑은 20대 유권자들이 많은데 이들이 투표장으로 오게 하는 정치가 이제까지 안 된 것 같다"라며 "정치 신진 세력으로서 2030 유권자 마음을 조금 더 얻는 데 힘이 있지 않을까 싶어 결정하게 됐다"고 이유를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