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프리미어리그 무료 중계 고화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브랜드 SAC 라인업에 활기를 더하는 전기차
더욱 선명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패키징 적용
[서울경제] BMW가 2024 부산 모빌리티쇼(BIMOS 2024)에 참가해 완성도 높은 5세대 eDrive 시스템과 OS 9의 다채로운 매력으로 부장한 순수 전기 SAC,프리미어리그 무료 중계 고화질iX2를 전시했다.
이번에 전시된 iX2는 지난해 10월,내연기관 사양인 X2와 함께 글로벌 데뷔를 한 BMW의 최신 전기차이며 BMW의 SAC(스포츠 액티비티 쿠페) 라인업에 다양성을 더하는 차량이다.
브랜드의 최신 모델인 만큼 디자인에 있어서는‘BMW의 디자인 기조’를 고스란히 드러낸다 더욱 대담한 스타일의 프론트 엔드 구성과 바디킷의 연출 등이 모두의 시선을 집중시킨다.
여기에 이전의 X2가 SAC로는 다소 심심한 디자인이었던 것과 달리 더욱 날렵한 실루엣의 루프 라인,프리미어리그 무료 중계 고화질그리고 역동적인 숄더 라인 등을 구축해‘시각적인 완성도’를 한층 끌어 올린다.
실내는 BMW의 소형차 기조를 그대로 반영하면서도 기능적인 매력을 더한다.큼직한 디스플레이 패널과 최신의 OS 9을 통해 다양한 기능을 편히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플루팅 스타일의 센터 터널을 적용해 실내 공간의 활용성을 높이고,프리미어리그 무료 중계 고화질곳곳에 여러 수납공간을 마련하여 작은 소지품,혹은 컵과 음료 등을 손쉽게 보관할 수 있도록 했다.
더불어 TMAP 기반의 한국형 BMW 내비게이션을 기본 탑재,쾌적한 주행을 보장하며 BMW 디지털 프리미엄 기능을 통해 에어콘솔 게임과 서드파티 앱 등을 사용할 수 있다.
전시된 iX2 Drive20는150kW의 전기 모터를 통해 204마력,25.5kg.m의 토크를 낸다.정지 상태에서 8.6초 만에 시속 100km까지 가속하며 최고 속도는 170km/h다.
여기에 64.8kWh 크기의 배터리를 탑재,1회 충전 주행 가능 거리는 478km(WLTP 기준)에 이른다.또 130kW 충전을 지원,프리미어리그 무료 중계 고화질보다 빠르고 유연한 전기차 운영을 보장한다.
지난 5월 9일부터 사전 계약을 실시한 iX2는 올 하반기에 고객 인도를 시작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