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박투어 출연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다수당 국힘,의장선출 불발에 일부의원 징계 추진
[대전=뉴시스] 조명휘 기자 = 대전시의회가 3일 제280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를 열고 후반기 의장 선출을 다시 시도한다.
앞서 의회는 지난 달 26일 제279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를 열어 의장 후보에 단독 응모한 초선의 김선광(39·국민의힘·중구2) 후보에 대해 찬반 투표를 벌였으나 찬성 11표,독박투어 출연료반대 11표가 나오면서 의장선출이 불발된 바 있다.
의회 다수당인 국힘이 내부 경선을 통해 김 의원을 후보로 선출했으나,그를 지지하는 소장파와 그를 반대하는 중·장년파가 상임위원장 배분을 놓고 이견을 좁히지 못한데 따른 결과다.
이 과정서 국힘 의원 상당수가 민주당 소속 의원들과 연대해 김 후보에 대한 반대 행보를 보이면서,독박투어 출연료국힘 대전시당은 윤리위원회를 열어 송인석,이상래,정명국,독박투어 출연료민경배,독박투어 출연료이재경,조원휘,이금선,송활섭,안경자 의원에 대한 징계수위를 논의 중이다.
김선광 후보도 정당한 이유없이 2차 투표에 불참을 유도해 의결을 방해했다는 이유로 징계 대상자에 올랐다.
윤리위는 전날 일부 의원들에 대해 소명을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이 가운데 일부는 이날 징계수위가 결정될 가능성이 큰 것으로 알려진다.징계결과가 의장선거에 미칠 영향에도 관심이 모아진다.
3일 임시회에서 의장을 선출하지 못하면 재공고를 통해 의장 후보를 다시 접수받고 재차 임시회를 열어야 한다.
독박투어 출연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독박투어 출연료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폴란드와 K9자주포와 천무의 1차, 2차 실행계약을 연달아 성공시키면서 수출포트폴리오를 확대하고 있다.
독박투어 출연료,앞으로 정례화를 약속한 만큼 3국 간의 대화와 소통이 신냉전이라는 국제 정세에 진정작용을 할 수 있기를 기대하는 목소리도 나오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