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타르 호주 축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핵심요약
일반부와 고등부로 나눠 경합,21일까지 참가 접수
미래 SW 인재들의 도전으로 AI와 함께 혁신의 장을 열어 갈 '제9회 부산 ICT융합 해카톤 대회'가 다음달 4일과 5일 이틀간 부산상공회의소 상의홀에서 개최된다.
해카톤은 해킹(Hacking)과 마라톤(Marathon)의 합성어로 한정된 기간 내 참여자가 팀을 구성해 지속적인 아이디어를 도출하고 결과물을 만들어 내는 대회다.
이번 대회는 SW중심대학사업의 하나로 부산시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카타르 호주 축구정보통신기획평가원이 주최하고 부산대학교,동서대학교,동아대학교가 주관한다.
올해 9년째 진행되는 '부산 ICT융합 해카톤 대회'는 해결책이 필요한 사회 전반의 문제를 ICT 기술을 활용해 솔루션을 제시하는 대회다.그간 많은 우수한 아이디어와 프로젝트를 발굴해 참가자들에게 실질적인 기술 개발 경험을 제공해 왔으며,여러 프로젝트가 실제 산업 현장에 적용돼 동남권 지역 산업 경쟁력 강화에 기여한다는 평을 받고 있다.
올해 주제는 'AI+X'(AI융합 프로젝트)로,△AI를 다양한 산업에 접목해 기술혁신과 생산성 향상 △빅데이터 기반의 AI를 개발/활용한 신수요 창출형 AI융합 프로젝트 △AI기술을 활용한 다양한 분야의 문제 및 이슈 해결을 위해 개최된다.
ICT 분야 기획자,개발자,카타르 호주 축구디자이너,학생 등 일반부 선착순 10팀과 서류심사 후 선발된 고등부 10팀이 참가해 무박 2일간 개발의 장을 펼칠 예정이다.대회 기간 동안 전문가 멘토링이 제공되고,우수팀에게는 상금과 함께 부산시장상을 수여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각종 비리와 부당대우,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이메일 : 카카오톡 : @노컷뉴스 사이트 : b71afn
카타르 호주 축구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카타르 호주 축구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홍익표 원내대표는 이날 의총에 참석해 '여론조사 논란'을 비롯한 지난 공천 과정에 대해 직접 설명할 것으로 보인다.
카타르 호주 축구,애플 제조업 R&D지원센터는 애플이 오랜 신뢰를 쌓아온 한국과의 상생 발전을 위해 추진한 프로젝트로 지난해 우수한 R&D인프라와 쾌적한 정주 여건을 갖춘 포항이 최적지로 선정되면서 포스텍에서 올해부터 운영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