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공공기관 87곳 경영평가
D등급 이하,내년 경상경비 삭감
E 받은 고용정보원장엔 해임권고지난해 공공기관 경영평가에서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한국고용정보원 등 13개 공공기관이‘미흡’이하 평가를 받았다‘경영 낙제점’을 받은 고용정보원장은 취임 1년여 만에 기관장 해임 건의를 받는다.
방송광고진흥공사와 고용정보원 등 2곳이 아주 미흡(E) 등급을 받았다.이에 따라 기재부는 지난해 5월 취임한 김영중 고용정보원장에게 해임을 건의할 계획이다.방송광고진흥공사는 기관장 자리가 공석이어서 해임 건의를 받지 않았다.김춘순 준정부기관 평가단장은 “고용정보원은 경영 관리와 주요 사업 전체 지표에서 실적이 저조해 E를 받았다”며 “지난해 고용 정보망인 워크넷이 해킹되면서 정부 서비스에 피해를 주기도 했다”고 말했다.
미흡(D) 등급을 받은 기관은 주택도시보증공사(HUG),마게한국가스공사 등 11곳이다.이 가운데 HUG,한국가스공사 등 작년 말 기준 재임 기간이 6개월 이상인 기관장 6명이 경고 조치를 받았다.사망 사고가 발생한 10곳 중 한국토지주택공사(LH)와 한국전력공사 등 재임 중인 기관장 8명(가스공사는 중복)도 경고 조치를 받았다.총 13개 기관이 경고 조치를 받은 것이다.
우수(A) 등급을 받은 기관은 인천국제공항공사 등 15곳(17.2%)이다.한국전력공사 등 30곳(34.5%)은 양호(B),한국석유공사 등 29곳(33.3%)은 보통(C) 등급을 받았다.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최고 등급인 탁월(S) 평가를 받은 기관은 없었다.
정부는 D등급 이하를 받은 13개 기관의 내년도 경상경비를 0.5~1% 깎을 계획이다.지난해 당기순손실이 확대된 한국광해광업공단,대한석탄공사는 기관장·감사·상임이사 성과급을 100% 삭감한다.한전과 발전자회사의 당기순손실 폭을 줄인 점을 고려해 성과급을 50%만 삭감하기로 했다.
보통 이상 평가를 받은 기관에는 60∼250%까지 성과급이 차등 지급된다.
마게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마게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8%(165명 중 130명)를 해당 전형으로 뽑는다.
마게,금융당국이 금융업권과 협의해 금융소비자가 금융회사 등의 마케팅 연락을 한 번의 클릭(one-click·원클릭)으로 차단하는 '금융권 두낫콜 시스템'을 확대 개편한다고 2일 발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