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온라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8일 인천해양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6일 오후 3시 26분경 옹진군 영흥면 선재도 인근 목섬에 10대 A 군이 고립됐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해경은 인근 영흥파출소 경찰관들을 투입한 뒤 동력구조 보드를 이용해 40여 분 만에 A 군을 구조했다.이후 A 군의 건강 상태에 이상이 없는 것을 확인하고 가족에게 인계했다.
A 군은 가족과 함께 선재도로 관광을 왔다가 썰물 때 혼자 목섬에 들어간 것으로 조사됐다.하루 두 번 썰물 때 선재도와 목섬을 잇는 500m 정도의 모랫길이 열린다.밀물 때는 모랫길이 사라진다.
A 군은 갑자기 불어난 바닷물로 인해 목섬에 고립됐다.그는 물때를 알지 못해 미처 빠져나오지 못한 것으로 파악됐다.당시 파도는 1.5~2m로 높았다.
해경 관계자는 “목섬을 방문할 땐 입구 부근에 설치된 전광판의 물때 시간을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며 “해경은 앞으로도 국민 생명과 안전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fc온라인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fc온라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KBS 대전] [앵커] 고액 월세 논란이 일고 있는 성심당 대전역 매장에 대한 5차 입찰이 시작됐습니다만, 매출의 최소 17%를 월세로 내라는 코레일유통과 이를 받아들일 수 없다는 성심당의 입장 차가 좁혀지지 않고 있습니다.
fc온라인,재판매 및 DB 금지]하마스는 이스라엘 인질 1명당 팔레스타인 보안 사범 10명을 풀어주는 내용의 이 협상안을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