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1등 인증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연합뉴스 자료 사진]
(안동=연합뉴스) 이승형 기자 = 경북도는 국립안동대학교와 경북도립대학교가 국·공립대 통합을 전국 최초로 추진해 내년 3월 '국립경국대학교'로 새롭게 출범한다고 11일 밝혔다.
도와 두 대학은 학령인구 감소와 산업재편에 따른 지방소멸 위기 극복을 위한 대학 중심 지역발전 모델로 국·공립대 통합 모델을 추진해 최근 교육부 승인을 받았다.
통폐합 시기는 2025년 3월 1일이며 통합 교명은 국립경국대학교(경상북도 종합국립대학교 의미)로 결정됐다.
대학 본부는 4처 1국 1본부를 설치하고 안동 캠퍼스는 4개 단과대학,예천 캠퍼스는 1개 단과대학(4개 학과)을 둔다.
2025학년도 입학전형부터 총 1천539명(안동 캠퍼스 1천429명,로또 1등 인증예천 캠퍼스 110명)을 선발한다.
안동 캠퍼스는 인문,로또 1등 인증바이오,로또 1등 인증백신 분야 지역전략산업을 선도하고 예천 캠퍼스는 지역 공공수요 기반 인재 양성을 통한 지역발전을 이끌 계획이다.
국립경국대는 앞으로 특화전략으로 교육·연구 공공기관 공동 운영,인문 융합 교육으로 K-인문 세계화,로또 1등 인증학생 수요 중심 교육,로또 1등 인증문화와 산업 기반 고교·대학·기업 상생발전을 추진한다.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전국 유일의 국·공립대 통합 선도모델로 지역혁신을 위해 지역사회 구성원 모두가 함께하는 공공형 대학으로 만들 계획이다"며 "지방대학이 지역을 살리는 성공 사례가 되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로또 1등 인증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로또 1등 인증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이스라엘 정부에서 "하마스와 협상은 없다"는 강경파 목소리와 함께 인질을 데려오고 전쟁을 끝내라는 온건파 목소리도 커지는 가운데, 네타냐후 총리가 자신의 정치생명을 위해 어떤 길을 택할지 주목된다.
로또 1등 인증,한화그룹이 올해 미국 주간지 타임이 정한 ‘세계 영향력 있는 100대 기업’에 선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