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올스타전 mvp 상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이재명 대표 “검찰 애완견” 발언 및 민주당내 옹호에 비판 성명
3개 단체는 17일 공동성명에서 "야당 대표와 국회의원이 언론인에 대한 과도한 비하 발언으로 언론을 폄훼하고 조롱하며 언론의 자유를 억압하려는 시도에 우려가 커지고 있다"며 "윤석열 정부의 언론탄압을 비판하며,프로야구 올스타전 mvp 상금언론자유를 누구보다도 지지한다고 강조해 온 더불어민주당에서 드러낸 저급한 언론관이자 막말이기에 더욱 실망감을 감출수 없다"고 비판했다.
앞서 이재명 민주당 대표는 14일 서울중앙지방법원 앞에서 만난 기자들에게 "여러분은 진실을 보도하기는커녕 마치 검찰의 애완견처럼 주는 정보를 받아서 열심히 왜곡·조작하고 있지 않느냐"고 말했다.
이 발언이 논란이 되자 같은 당의 양문석 의원은 "'기레기'를 향해 '검찰의 애완견' 운운한 건,애완견 '꿈'이를 키우는 아빠로서 자존심이 상한다"고 했다.노종면 원내대변인은 "이 대표가 모든 언론을 싸잡아 애완견이라 비하한 듯 왜곡하고 과장하는 국힘,프로야구 올스타전 mvp 상금이건 언론에 포진한 자신들의 애완견을 향해 짖으라고 종을 흔드는 격"이라고 했다.
언론3단체는 성명에서 "제1야당 대표와 국회의원이 공공연하게 언론을 적대시하는 상황에 아연실색할 수밖에 없으며,당 대표와 의원의 발언을 언론인들에 대한 명예훼손과 언론자유를 정면으로 부정하는 망발로 규정하고 엄중히 사과를 요청한다"고 했다.
이들은 "노종면 의원과 최민희 의원도 언론에 대한 폄훼성 발언으로 호위무사를 자처했다"며 "특히 초선 양문석 의원은 언론 비평지 출신으로 현업에 대한 이해보다는 비난 목소리를 내며 존재감을 키워왔다.제1야당 대표의 최측근으로 자임한다면 외부에 대한 공격보다는 타당한 의견 제시로 제 역할을 하기 바란다"고 했다.노종면 의원은 기자협회·방송기자연합회 회원사인 YTN 기자 출신으로 전국언론노동조합 YTN지부장을 지냈고,최민희 의원은 월간 말지 기자 및 민주언론시민연합 출신이다.양문석 의원은 언론노조 출신으로 미디어스 편집위원과 미디어오늘 논설위원을 맡은 바 있다.
언론3단체는 "자신들을 지지하는 이들에게 언론 혐오를 부추기려는 데에 어떤 의도가 있을지 짐작 못하는 바는 아니나,그런 행태가 궁극적으로 정치 혐오를 초래할 수 있다는 점을 유념하기 바란다"고 지적했다.이들은 "다만 이번 사안을 계기로 우리 언론도 검찰 기소 전 단계에서 수사기관에서 나온 정보를 철저하게 검증하고 다양한 이해당사자들의 관점도 반영함으로써 '유죄추정 보도'로 치우치지 않도록 성찰하는 계기로 삼아야 할 것"이라고 했다.
프로야구 올스타전 mvp 상금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프로야구 올스타전 mvp 상금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포모(FOMO)는 '소외되는 것에 대한 두려움'을 뜻하는 영문 'Fear Of Missing Out'의 머리글자를 딴 용어로, 2004년 하버드대와 옥스퍼드대는 포모를 사회병리 현상의 하나로 연구하고 이러한 증상을 '포모 증후군'이라고 이름 붙인바 있다.
프로야구 올스타전 mvp 상금,밤사이 찬 공기가 몰려오면서 내일은 오늘보다 쌀쌀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