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나스르 대 페르세폴리스 fc 통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26일 여의도 본원에서 개최…9~10월 지방 설명회도
[서울=뉴시스]우연수 기자 = 금융감독원이 내년부터 개편되는 공인회계사 시험 제도와 관련해 서울 등 5개 주요 도시에서 '찾아가는 설명회'를 연다.
15일 금융당국에 따르면 금감원은 오는 26일 오후 본원에서 회계사 시험에 관심있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시험 제도 개편안 주요 내용과 수험생이 숙지해야 할 유의사항 등을 안내할 예정이다.
9~10월 중에는 대전,알나스르 대 페르세폴리스 fc 통계대구,알나스르 대 페르세폴리스 fc 통계부산,알나스르 대 페르세폴리스 fc 통계광주 등에서도 설명회를 개최해 지방 수험생이 참여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개편되는 시험 제도에 따르면 내년부터 1,알나스르 대 페르세폴리스 fc 통계2차 시험의 과목별 출제 범위가 사전 예고될 예정이다.
또 내년 회계사 2차시험에선 회계감사 과목의 IT 비중이 5%에서 15%로 커진다.세법은 계산 문제와 더불어 약술형 비중도 10% 출제된다.사전 학점 이수 인정 과목에는 IT 학점이 추가된다.
설명회에서는 개편 사항 등에 대해 질의응답도 가질 예정이다.설명회에 참석하려면 홈페이지 사전 신청이 필요하다.
금감원 관계자는 "내년 시행되는 개편된 시험 제도를 사전에 충분히 숙지할 수 있도록 홍보·안내를 강화할 것"이라며 "수험생들이 차질없이 시험을 준비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알나스르 대 페르세폴리스 fc 통계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알나스르 대 페르세폴리스 fc 통계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미란다 커 분노한 통역 실수…"'개콘' 녹화 전 '집 간다'고" [소셜in]호주 출신 모델 미란다 커의 '개그콘서트' 출연이 무산될 뻔한 사연이 공개됐다.
알나스르 대 페르세폴리스 fc 통계,지난 2022년 프로골프선수인 리디아 고와 결혼을 하면서 화재를 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