곤충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우선 협상대상자에 (가칭)서부산힐링플래닛
실시계획 승인 등 거쳐 2026년 착공 전망
[서울경제]
10년이 다 되도록 속도를 내지 못하던 서부산의료원 건립사업이 본격화 된다.
14일 부산시에 따르면 시는 (가칭)서부산힐링플래닛을 이 사업의 우선 협상대상자로 선정했다.
시는 우선협상대상자와 실시 협상을 추진한 후 실시협약과 실시계획 승인 등 제반 절차를 거쳐 오는 2026년에 착공,곤충 월드컵2028년 준공할 계획이다.
임대형 민간투자사업 방식으로 추진되는 서부산의료원은 연면적 3만2445㎡,곤충 월드컵부지면적 1만4381.5㎡,지하 1층~지상 6층 300병상 규모의 종합병원으로 사하구 신평동에 들어선다.
종합병원 필수진료과목과 지역 내 수요가 높은 진료과목을 위주로 24시간 지역응급의료기관으로 운영할 계획이며 CT·MRI 등 최신 의료 장비를 도입해 지역 내 거점 공공의료기관으로서 자리를 공고히 할 예정이다.
이 사업은 2015년부터 추진됐으나 박형준 시장 취임 후 사하구 소유부지 매입과 사업비 한도액 증액 등이 마무리되면서 본궤도에 올랐다.
박 시장은 “서부산지역의 거점 공공의료기관으로서 의료 15분 도시 조성과 의료안전망 역할을 충실히 할 수 있도록 건립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곤충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곤충 월드컵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The research team plans to conduct more experiments before putting it into service.
곤충 월드컵,또다른 지역의사회 회장도 “총파업이 가져올 효과에 대해 우려하는 얘기가 많았다”며 “실질적으로 총파업에 대한 국민 여론이 좋지 않고, 국민에 또다른 (의료) 부담을 주는 건 지금 올바른 전략이 아닌 것 같다는 의견과 (휴진 대신) 사직 전공의에 대한 경제적 지원 등을 강화해야 한다는 얘기가 많이 나왔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