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여자 몸 이상형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국내에서‘국제 결혼’비중이 증가하면서 사기 및 불법 체류 사건도 이어지는 가운데,한 한국인 남편이 유튜브를 통해 베트남 아내가 결혼 6일만에 가출했다는 사연을 전했다.현재 유튜브 채널에는‘공개수배’라는 명목으로 가출한 베트남 아내의 실명과 사진 등 신상이 전부 공개된 상태다.
최근 한 유튜브 채널에는‘입국 6일 만에 도망친 베트남 아내,불법 체류 중인 여자를 공개 수배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여기에서 국제 결혼 사기 피해를 봤다는 한국인 남편 A씨는 “아내가 한국에 왔을 때,아무런 터치를 못 하게 하더라”며 “결혼 생활 내내 대화는 일절 없었고,아내는 하루 대부분을 영상통화를 하면서 시간을 보냈다”고 했다.이어 “적응 시간이 필요하니 그러려니 했지만,출퇴근 시 쳐다보지도 않고 집은 항상 어질러져 있었다”며 “그때부터 조금 낌새가 이상했다”고 했다.
그렇게 베트남 아내는 A씨가 출근한 사이 짐을 챙겨 가출했다고 한다.마지막으로 포착된 장소는 아파트 엘리베이터로,여자 몸 이상형 월드컵A씨가 공개한 사진엔 아내가 커다란 백팩 하나를 맨 모습이 담겼다.A씨가 국제 결혼을 위해 지불한 돈은 업체 수수료 1350만원을 포함해 총 3000만원에 달한다고 한다.
이에 유튜브 채널 운영자는‘공개수배’를 하겠다며 베트남 아내의 실명과 생년월일,사진 등 신상을 전부 공개했다.이에 따르면,아내는 현재 비자 유효기간이 만료돼 불법 체류 신분이다.채널 운영자는 “목격자가 전해준 바로는 베트남 아내가 현재 유흥업소에서 도우미로 일하고 있다더라”고 했다.
이 같은 영상이 공개되면서 온라인상에선 다양한 반응이 나왔다.“오죽 억울했으면 남편이 신상까지 공개했을까” “한국 쉽게 들어오려고 위장 결혼하고,바로 가출하는 건 일종의 먹튀 아니냐” 등의 의견도 있었던 반면,“아무리 화가 났어도 실명 언급은 좀” “남편의 일방적인 주장만으로 신상을 공개하면 어떡하나” 등의 비판도 있었다.사적 제재 우려가 제기되기도 했다.
◇다문화 부부 이혼 상담 중 가장 많은 사유는‘아내의 가출’
통계청이 발표한‘2022년 다문화 인구동태 통계’에 따르면,여자 몸 이상형 월드컵재작년 기준 다문화 혼인은 1만7428건으로 2021년보다 3502건(25.1%) 늘었다.증가 폭으로 보면 관련 통계가 작성된 2008년 이후 최대다.유형별로는 남편이 한국인인 다문화 혼인 비중이 66.8%로 가장 많았다.
결혼중개업체를 통해 만난 외국인 배우자의 출신국으로는 베트남이 압도적으로 많은 것으로 조사됐다.지난 5월 여성가족부가 공개한‘2023년 결혼중개업 실태조사’에 따르면,베트남(80.0%),여자 몸 이상형 월드컵캄보디아(11.9%),우즈베키스탄(3.1%),태국(2.9%) 등 순이었다.
국제 결혼이 증가한 만큼 다문화 부부의 이혼 상담도 다수 접수되는 것으로 조사됐다.한국가정법률상담소가 지난달 발표한‘2023년 다문화가정 상담 통계’에 따르면,작년 진행한 상담 건수는 1301건이었다.구체적으로 아내가 외국인인 경우는 1034건,여자 몸 이상형 월드컵남편이 외국인인 경우는 267건이었다.상담소는 “2013년부터 한국인 남편이 상담소를 더 많이 찾는데 이는 국제 결혼 후 외국인 아내와의 갈등으로 고통을 겪는 남성들이 많아졌음을 의미한다”고 했다.
한국인 남편의 이혼 사유를 분석한 결과,A씨 사례처럼‘아내의 가출’이 53.5%로 가장 많았다.이어‘기타’(42.9%)‘아내의 외도’(2.5%)‘아내의 폭력’(1.1%) 순이었다.
◇돈만 받아 챙기고 불법 체류… 국제 결혼 사기 사례도
일부 외국인은 결혼 의사도 없으면서 돈을 벌기 위한 목적으로 위장 결혼을 하는 것으로 파악됐다.
실제로 한 베트남 여성은 2015년 7월 베트남에서 한국인 남성과 결혼식을 올린 뒤 한국어능력시험을 준비한다는 이유 등으로 국내에 입국하지 않은 채 생활비와 한국어 강습비로 12회에 걸쳐 총 1705만원을 뜯어냈다.이 베트남 여성은 2016년 10월 결혼이민 비자(F6)로 한국에 입국하긴 했으나,여자 몸 이상형 월드컵2018년 1월 체류 기간이 만료됐음에도 유흥업소에서 일하며 불법 체류를 이어갔다.
조사 결과 이 여성은 애초부터 한국인 남성과 부부생활을 할 뜻이 없었다.국내 입국을 늦추며 지속해서 금전적 지원을 받고,국내에 입국한 뒤에는 가출해 돈을 벌 생각 뿐이었다.
결국 여성은 작년 체포돼 사기 및 출입국관리법 위반 등의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고,최근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