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르슬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11월 대선을 앞두고 후보 사퇴 압박에 시달리고 있는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전기차 업계에 2조 원 넘는 금액을 전격 지원합니다.
현지시간 11일 로이터통신에 따르면 백악관은 이날 미시간과 펜실베이니아,조지아,오하이오,일리노이,인디애나,메릴랜드,버지니아 등 8개 주의 전기차 공급망 강화를 위해 총 17억 달러(약 2조 3천341억 원)의 보조금을 집행한다고 밝혔습니다.
환경부가 주관하는 보조금은 전기 오토바이를 비롯해 스쿨버스와 하이브리드 열차,우르슬라상업용 전기 트럭 등을 포괄하는 전기차 공급망 전반에 지급될 예정이라고 백악관은 설명했습니다.
환경부는 해당 보조금이 이들 8개 주,11개 공장을 연간 100만대 규모 전기차 생산 설비로 전환하는 데 사용된다고도 덧붙였습니다. 현대모비스와 함께 전기차 공장 전환 프로젝트에 선정된 기업들은 GM(제너럴모터스),할리데이비슨,우르슬라볼보,피아트·크라이슬러,ZF 등 8개입니다.
통신은 보조금 가운데 11억 달러(약 1조 5천103억 원)는 GM과 크라이슬러가 모회사인 스텔란티스의 기존 공장을 전기차 설비로 전환하는 데 사용된다고 전했습니다.
바이든 대통령은 성명을 통해 "친환경 경제를 구축하는 것은 노조와 자동차 기업 모두에게 '윈-윈' 전략"이라며 "전임 대통령 시절 버려졌던 노동자들이 나의 정책 지원을 통해 돌아오고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대선이 채 넉 달도 남지 않은 상황에서 나온 이번 발표는 이른바 '러스트 벨트'를 포함해 선거 경합 주에 초점을 맞춘 것으로,미국 제조업 부활을 주요 성과로 내세워 온 바이든 대통령이 흔들리는 지지율을 바닥에서부터 다지려는 방안으로 해석됩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홈페이지 = 9pghjn
우르슬라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우르슬라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1천~2천 표가 수도권에서는 승패를 가리기 때문에 이 정도 표도 상당히 고맙다는 겁니다.
우르슬라,이날 행사에는 유지범 성균관대 총장, 박재완 학교법인 성균관대 이사장, 류덕희 경동제약 회장, 이완근 신성이엔지 회장, 윤종규 전 KB금융지주 회장, 김경호 보령약품 회장, 정규상 전 성균관대 총장, 신항철 경기일보 대표이사?회장, 한강수 우진산업(주) 회장, 김남배 NBS산업 회장, 신상훈 성균관대 경영대학 특임교수, 권도봉 현대통상 대표이사, 최경원 대륙아주 대표변호사, 윤원석 인천경제자유구역청 청장, 지성우 한국헌법학회장(성대 대외협력처장) 등 동문 100여명이 참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