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1076 회 로또 당첨 번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 앵커멘트 】
서울의 한 오피스텔 사무실에 침입해 현금 3억 원을 훔쳐 달아난 20대 남성들이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경찰은 100km에 달하는 동선을 역추적해 범인들을 검거했는데,범행을 사주한 인물도 추적하고 있습니다.
심동욱 기자가 단독 보도합니다.
【 기자 】
흰 옷을 입은 남성이 편의점에 들어가자마자 형사들이 뒤따라 들어갑니다.
순식간에 체포된 남성은 형사들에게 붙잡혀 밖으로 끌려나갑니다.
검은색 차량들이 흰색 차량을 둘러싸더니,1076 회 로또 당첨 번호순식간에 형사들이 다가와 차량의 문을 엽니다.
형사들이 신속하게 운전자를 끌어내려 체포한 다음 차량 내부를 수색합니다.
▶인터뷰 : 강두환 / 목격자
- "옆을 막고 뒤를 막고 또 그 뒤에 한 대를 막고 못 도망가게 차를 에워싸더라고요.차량 수색을 하고 그분을 이제 검거하시더라고요."
검거된 남성들은 지난달 21일 서울 숭인동에 있는 한 사무실에 침입해 현금 3억 원을 훔쳐 달아났습니다.
▶스탠딩 : 심동욱 / 기자
- "일당은 범행 전부터 번호판이 없는 오토바이를 준비하고,1076 회 로또 당첨 번호헬멧을 쓴 채 사무실에 침입하는 등 치밀함을 보였습니다."
이들은 헬멧을 쓰고 신분을 감춘 채 서울에서 인천까지 달아났지만,1076 회 로또 당첨 번호경찰의 추적을 피할 수는 없었습니다.
100km가 넘는 동선을 추적한 끝에 피의자 A 씨를 검거한 경찰은 나머지 피의자도 유인해 순식간에 붙잡았습니다.
이들은 사무실 비밀번호를 누르고 내부로 들어갔는데,1076 회 로또 당첨 번호다른 사람의 사주를 받고 범행을 저질렀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서울 혜화경찰서는 이들을 특수절도 혐의로 구속 송치하고,1076 회 로또 당첨 번호추가 공범의 뒤를 쫓고 있습니다.
MBN뉴스 심동욱입니다.
영상취재 : 이성민 기자
영상편집 : 김상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