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이저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금융감독원은 16일 GA 현장에서 보험계약을 모집한 설계사가 아닌 다른 설계사 명의를 이용해 체결된 보험계약인 경유계약과 수수료 부당지급 사례가 반복되고 있다며 위법 사항에 대해 엄정한 제재조치를 부과하겠다고 경고했다.
금감원에 따르면 보험업법에서는 경유계약을 불법행위로 금지하고 있다.설계사?GA 등 금융상품판매대리·중개업자가 보험 모집업무를 제3자에게 하게 하고 관련 모집수수료 등을 지급하는 수수료 부당지급 역시 불법행위로 금지된다.
금감원은 "경유계약 및 수수료 부당지급은 실적과 수수료를 추구하는 판매자의 무리한 영업관행에 주로 기인한다"고 지적했다.경유계약은 제대로 된 고객관리가 이루어지기 어렵고,구이저우보험계약 관련 분쟁 발생 시 책임소재 또한 불분명하여 소비자에게 피해를 입힐 우려가 크다고 금감원은 경고했다.
구이저우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구이저우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우크라이나 지원안이 상원을 통과해도 공화당 강경파가 버티는 하원에서 어떻게 될지는 미지수다.
구이저우,실제 최근 갑상선암 진단을 받은 B씨의 경우 매일 43만원을 보장한다는 설계사 말만 듣고서 상급종합병원 입원 및 1인실(상급종합병원·종합병원) 입원일당특약에 가입해 특약에 해당하는 보험료를 10년간 총 47만원 납입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