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르 알소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토론 당시 심한 감기"…격차 커진 여론조사에 "믿지 않아"
대선 후보 사퇴 입장 배제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5일(현지시간) 민주당 안팎에서 거세지는 자신에 대한 대통령 후보 사퇴 압박을 정면으로 거부하면서,오마르 알소마자신이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을 이길 최고의 후보라고 단언했습니다.또 대통령직 수행 적합성을 입증하기 위한 독립적인 신체검사 제안에 대해서도 거부 입장을 밝혔습니다.
바이든 대통령은 이날 ABC 방송과의 인터뷰에서 "내가 이 선거에서 승리해 대통령이 되기에 가장 적합한 사람"이라 주장하며 "트럼프는 병적인 거짓말쟁이"라고 깎아내렸습니다.
고령 우려를 불식하기 위해 인지력 검사를 받겠느냐는 질문엔 "나는 매일 인지력 및 신경 검사를 받고 있다"며 "누구도 내게 인지력 검사가 필요하다고 하지 않았다.나는 매일 인지력 검사를 받고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이어 "나는 오늘 영국 신임 총리와 통화했고,오마르 알소마매일 국가 중대사를 결정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독립적인 인지력 검사를 거부하는 것이냐는 질문에는 "이미 하고 있다"고만 답했습니다.
바이든 대통령은 인터뷰에서 첫 TV 토론 당시 심하게 말을 더듬고 논리력을 상실했던 이유를 심한 감기에 걸려 상태가 극도로 좋지 않았다고 해명하며 "나쁜 밤이었다"는 입장을 되풀이했습니다.
그는 "사실 의사가 코로나19 검사를 했고,나에게 바이러스 감염이 있었는지도 체크했다"며 "그렇지는 않았고,심각한 감기 증상이라는 점을 확인했다"고 말했습니다.그러면서 "나는 아팠다.피로했다"며 "아주 끔찍한 기분이었다"고 당시 상황을 전했습니다.
바이든 대통령은 "이 모든 잘못은 누구도 아닌 내 잘못"이라면서 "나는 준비돼 있었고,통상적인 회의에서는 충분히 듣고 잘 판단을 내린다"고 강조했습니다.
그는 토론에서 트럼프 전 대통령의 공격에 제대로 대응하지 못했다는 비판을 의식한 듯 "(토론에서) 트럼프는 28번 거짓말을 했고,나는 아니었다"고도 주장하며 트럼프의 거짓말 발언 논란을 부각했습니다.
바이든 대통령은 "나는 중동 평화 계획을 세우고,북대서양조약기구(NATO)를 확대하고,오마르 알소마경제를 부흥한 인물"이라며 "트럼프 집권 시 경기후퇴가 올 수 있으며,물가 상승이 다시 시작될 것"이라고도 경고했습니다.
또 "일본 국방 예산을 확대한 사람도 나"라며 "내가 한국을 방문해서 미국에 수십 억 달러 투자를 유치했다"면서 자신의 업적을 언급했습니다.
그는 "무슨 일을 해야 하는지 이해하기 때문에 다시 출마하는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최근 보수 우위로 재편된 대법원의 트럼프 전 대통령에 대한 사실상 면책 특권이 결정된 것을 거론하며 차기 대통령의 중요성을 설파하기도 했습니다.
바이든 대통령은 "2020년 당시에도 동일한 우려가 있었지만,오마르 알소마나는 승리했다.우리는 이길 것"이라며 본인은 자신에게 정직하며,이번 대선에서 트럼프 전 대통령을 꺾을 것이라 거듭 강조했습니다.
TV 토론 이후 트럼프 전 대통령에게 크게 뒤지는 여론조사에 대해선 "믿지 않는다.대다수는 그렇지 않다"고 반박했습니다.
민주당 연방 하원 의원들의 공개 사퇴 요구가 이어지는 가운데 연방 상원에서도 마크 워너 의원(버지니아)이 바이든 대통령의 사퇴를 공개적으로 요구할 의원들을 모으고 있다는 보도에 대해선 "견해가 다르지만 그를 존중한다"고만 언급했습니다.
바이든 대통령은 이날 인터뷰 녹화 직후 기자들과 만난 자리에서 후보 사퇴 가능성을 묻는 말에 "사퇴 여부는 완전히 배제한다"고 단호한 입장을 보였습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이 추가 토론을 제안한 데 대해선 "지금 약속한다.분명히 할 것"이라고 물러서지 않은 모습을 보였습니다.
한편 바이든 대통령은 지난달 27일 트럼프 전 대통령과의 첫 일대일 TV 토론에서 말을 더듬고 제대로 된 문장을 구사하지 못해 고령으로 인한 건강 및 인지력 저하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토론 직후부터 민주당 안팎에서는 바이든의 후보직 사퇴 결단을 요구하는 목소리가 나오고 있습니다.
각종 여론 조사에서도 현재까지 바이든 대통령의 대통령직 적합성에 의문을 제기하는 의견이 높고,트럼프 전 대통령과의 가상 대결에서도 지지율 격차가 커졌지만,바이든 대통령은 여전히 레이스 완주 의사를 고수하고 있습니다.
오마르 알소마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오마르 알소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이 서비스는 청년희망적금 만기일의 다음 달까지만 신청할 수 있어 '2월 만기자'들에게는 사실상 마지막 신청 기회가 될 예정이다.
오마르 알소마,이탈리아 출신 방송인 알베르토 몬디, 여자 프로배구 마르첼로 아본단자 흥국생명 감독도 두 나라의 140년 우정을 돌아보는 행사에 참여해 자리를 빛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