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르세유 벤피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첨단 금융범죄 예방 위한 AI기술 개발…협력 범위 지속 확대SK텔레콤(대표 유영상)은 경찰대학 치안정책연구소와 'AI 기반 범죄 예방 기술 협력' 양해각서(MOU)를 27일 체결했다.
경찰대학 치안정책연구소는 1980년 설립된 경찰대학 산하 치안종합연구기관이다.치안정책에 대한 연구와 함께 치안 분야에 과학기술역량을 더하는 융∙복합 연구를 수행하며 경찰의 싱크탱크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양 측은 첨단 금융범죄 피해를 사전 예방하기 위한 AI 기술 공동 개발에 나선다.최신 AI기술 개발과 R&D 실증을 위한 업무 협조,마르세유 벤피카공동연구 개발과제 발굴 및 기술 협력을 위한 업무 협조 등 상호 협력 체계도 구축한다.
양승현 SK텔레콤 글로벌솔루션테크 담당(CTO)은 "SK텔레콤과 경찰대학 치안정책연구소의 R&D 역량을 결합해 점점 지능화되는 치안 문제를 해결하는 데 보탬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인상 경찰대학 치안정책연구소장은 "SK텔레콤과 지속적인 협력과 연구를 통해 실질적인 성과를 도출하고,마르세유 벤피카그 성과를 치안 현장에 적용하여 국민안전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했다.
마르세유 벤피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마르세유 벤피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현재 이 회장이 국내외 주요 외부 손님을 초대할 때 사용되고 있다.
마르세유 벤피카,합창단을 빠져나온 전 단원들은 "합창단은 언어폭력과 구타가 빈번했고, 그 주축에는 늘 박○○ 합창단장(여·52)이 있었다"고 폭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