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31일 프로야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현대건설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권혜진 기자 = 현대건설이 시니어 사업 전문기업과 손잡고 시니어 주거 문화 선도 역량 강화에 나섰다.
현대건설은 지난 24일 서울 종로구 현대건설 본사에서 신한라이프케어와 시니어 주거 모델 개발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25일 밝혔다.
신한라이프케어는 신한금융그룹 생명보험 계열사인 신한라이프 산하의 시니어 사업 전담 자회사로,5월 31일 프로야구올해 초 독립법인으로 출범해 현재 요양시설 4곳과 실버타운 2곳 설립을 준비하고 있다.
양사는 노인복지주택 사업 모델 개발과 노인복지주택 공모사업 추진을 위한 공동투자 등의 분야에서 긴밀히 협력하고,5월 31일 프로야구노인복지주택 관련 전반에서 시너지 창출 기회를 모색할 방침이다.
특히 현대건설이 오랫동안 축적한 주거공간 건설 기술과 신한라이프케어가 노인주거복지시설을 운영하며 쌓은 경험·전문시스템을 결합함으로써 고령 세대에 최적화된 주거 모델을 발전시켜나갈 수 있을 것이라고 현대건설 측은 밝혔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인구 고령화가 가속화됨에 따라 시니어 세대를 고려한 주거 공간의 필요성 또한 확대될 것"이라며 "시니어 헬스케어 전문기업과의 파트너십 구축을 통해 상호 협력을 강화함으로써 미래 수요에 대응하는 주거 모델 및 상품을 개발하겠다"고 밝혔다.
5월 31일 프로야구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5월 31일 프로야구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특히 세종시 여성가족과 관계자는 조사를 위해 한국여성인권진흥원의 자문을 구했다고 했으나 공무원의 행정행위의 기본인 공문을 발송하지 않고 전화로 상담원에게 문의했는가 하면 통화자의 이름도 기록하지 않아 일반 시민들이 전화를 통해 성범죄 상담을 하는 수준에 그치는 문의를 한 것으로 파악돼 허술한 행정을 해온 것으로 밝혀졌다.
5월 31일 프로야구,그는 “제대로 교육받지 못한 의사들이 국민 건강에 해가 될지 도움이 될지는 안 봐도 뻔하다”며 “대한민국에 백혈병을 초래한 ‘백혈병 정부’라고 기록되길 원한다면 (증원을) 강행해도 좋다”고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