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 옥계 로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올인원 음원유통 자동화시스템' 구축으로 손쉽게 전세계로 유통
지니뮤직이 예비 아티스트와 일반인이 이용할 수 있는 유통플랫폼‘지니릴리’베타버전을 16일 공개했다.
지니릴리는 예비 아티스트와 일반인 국내 및 글로벌 시장으로 창작음원을 유통 및 수익화 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지니뮤직은 지니릴리를 통해 음악감상과 창작을 함께 즐기는 일반인 음악수요층을 넓히고 창작과 소비의 선순환을 확장해 나간다는 구상이다.
구체적으로 예비 아티스트와 일반인의 ▲음원출시 및 유통 올인원 서비스 ▲채널별 음원 수익정산 ▲음원 노출 및 다양한 프로모션 등을 통해 플랫폼활성화를 도모해 나갈 계획이다.
‘지니릴리’의 강점은‘올인원 음원유통 자동화시스템’을 통해 누구나 보다 쉽게 나만의 창작음원을 전세계로 유통해 나갈 수 있다는 것이다.이 시스템은 기존 음원유통단계를 간소화해 예비 아티스트와 일반인들이 음원유통을 위한 메타데이터를 손쉽고 편리하게 등록할 수 있다.
지니뮤직은‘지니릴리’를 통해 유통된 창작음원이 어떻게 소비되고 있는지 개인별로 이용현황을 제공하고 음원정산도 투명하게 진행할 방침이다.정산내역은 음원이 발매되고,구미 옥계 로또약 2개월 이후부터 확인이 가능하다.
지니뮤직은 음악플랫폼 지니와 연계해‘지니릴리’에서 유통된 음원을 프로모션하는 방안도 마련 중이다.서인욱 지니뮤직 대표는 "지니릴리 플랫폼이 기존의 음악이용패턴을 음악감상에서 음악창작으로 이끄는 트리거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이라며 "예비 아티스트와 일반인에게 음악유통 생태계에 새로운 변화의 바람을 일으킬 수 있도록 AI음악 창작도구를 비롯해 다방면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구미 옥계 로또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구미 옥계 로또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사진=연합뉴스) 21일 기상청에 따르면 이날 오후에 수도권과 강원도·충청권·전북 서해안에 비가 시작돼, 밤에 전국으로 확대되겠다.
구미 옥계 로또,이에 경찰청은 의료인 집단행동으로 인한 응급환자 대응이나 치료 과정에 차질이 빚어지는 112 신고가 급증할 것이라는 우려가 이어지자, 전국 일선 경찰서까지 지침을 하달해 기동순찰대 등 가용 경찰력을 집중 투입하도록 대비하고 있는 상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