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용감한기자들 톱스타 도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기자회견 "이번 대표팀 감독 선임 절차 하자 명백"
"문체부·체육회가 고강도 쇄신 나서 병폐 척결해야"
김승수 국민의힘 의원은 15일 국회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이번 축구 국가대표팀 감독 선임은 절차적 하자가 명백한 만큼 반드시 재검토가 필요하다”며 “이번 감독 선임 사태에 대해 축협의 명확한 해명과 책임 있는 조치를 강력히 촉구한다”고 말했다.
김 의원은 “축협에서 투명하고 공정한 절차를 통한 납득할만한 해명과 조치가 이뤄지지 않을 경우 국민들의 알 권리 보장과 진상규명을 위해 올해 국정감사 시 관계자들을 증인으로 출석시켜 사실관계를 철저히 따져 묻겠다”고 경고했다.
그는 “축구인들과 국민들의 신뢰 회복을 위한 축협의 능동적 조치가 신속히 이뤄지지 않을 경우 대한체육회와 문화체육관광부가 직접 나서 필요한 축협의 대대적 고강도 혁신 방안을 마련해야 할 것”이라며 “축협의 불투명 행정,용감한기자들 톱스타 도박파벌주의 등 고질적 병폐는 이제 반드시 척결돼야 한다”고 강조했다.
김 의원은 “축협의 독작전 홍 감독 선임과정과 국민적 비난에도 아랑곳하지 않는 행태를 보면 이문열 작가의‘우리들의 일그러진 영웅’에 나오는 무책임한 담임과 그의 비호 아래 전횡을 일삼는 반장 엄색대를 연상케 한다”고 지적했다.
이어 “축협은 국민의 눈높이에 전혀 맞지 않는,용감한기자들 톱스타 도박공정과 상식에 벗어난 어처구니없는 행위로 엄청난 질타를 받아왔다”며 “이번 감독 선임 사태까지 이어지며 축협에 대한 국민 신뢰와 기대는 완전히 바닥으로 떨어졌다”고 강하게 비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