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에스케이 야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지난 11일(현지시간) 미 일간 월스트리트저널(WSJ)은 머스크가 스페이스X에서 여러 여성 직원과 부적절한 관계를 맺었다고 보도했다.
이에 따르면,에스케이 야구머스크는 지난 2017~2019년 스페이스X 인턴 직원이었던 20대 여대생과 업무상 일을 핑계로 만나 성관계를 가졌고,에스케이 야구후에 정규직 간부급(executive staff)으로 승진시켰다.
당시 회사 동료들은 해당 여성이 유능한 엔지니어이긴 했지만,에스케이 야구갓 입사한 사원에게 중요한 직책을 맡긴 것에 대해 의아했던 것으로 전해졌다.
이 여성이 입사한 뒤 머스크는 자택에 그녀를 여러 차례 오게 했고,에스케이 야구자주 문자메시지를 보냈다.결국 이 여성은 2019년 직속 상사였던 임원이 해고되면서 함께 퇴사했다.
WSJ는 2013년 스페이스X에서 근무했던 또 다른 여성의 사례를 언급하며 “머스크가 자신의 아이를 낳아달라고 해당 여성에게 여러 차례 요청했다”고 했다.
이 여성은 머스크의 제안을 거부했고,에스케이 야구이후 머스크는 이 여성의 연봉 인상을 승인하지 않고 업무 성과에 불만을 제기했다고 주변 사람들은 말했다.
이 여성은 결국 100만달러(약 13억7000만원)가 넘는 현금과 주식을 퇴직 급여로 받고 회사를 떠났다.
머스크는 또 2014년 스페이스X에서 그에게 직접 보고하는 업무를 맡았던 여성 직원과 한 달 동안 부적절한 관계를 가졌다고 WSJ은 전했다.
머스크는 첫 번째 부인이었던 캐나다 출신 소설가 저스틴 윌슨과의 사이에서 얻은 자녀 5명과 캐나다 출신 가수 그라임스(본명 클레어 바우처)와 결혼하지 않은 상태에서 낳은 아이 3명을 포함해 총 10명의 자녀를 둔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