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정식출범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전삼노는 이날 '2차 총파업 선언문'을 통해 "1차 총파업 이후에도 사측의 대화 의지가 없음을 확인해 2차 무기한 총파업을 선언한다"고 밝혔다.
앞서 전삼노는 8~10일 사흘간 1차 총파업을 선언하고 '생산 차질'을 목표로 쟁의에 돌입한 바 있다.
전삼노는 "파업이 길어질수록 사측은 피가 마를 것이며 결국 무릎을 꿇고 협상 테이블에 나올 것"이라며 "사측은 대화를 하지 않고 부서장들을 앞장세워 파업을 방해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 "파업으로 인한 손실을 상쇄하는 안건이 나오기 전까지 멈추지 않겠다"며 ▲집행부 지침 전까지 출근 금지 ▲파업 근태 사전 상신 금지,프로야구 정식출범타결 이후 상신 등의 지침을 공지했다.
전삼노는 최종안으로 ▲전 조합원 임금 기본 3.5% 인상 ▲조합원 노조 창립휴가 1일 보장 ▲성과금(OPI·TAI) 제도 개선 ▲무임금 파업으로 발생한 조합원의 경제적 손실 보상 등을 요구했다.
전삼노에 따르면 1차 총파업 참여 의사를 밝힌 인원은 6540명으로 이중 설비,프로야구 정식출범제조,개발공정 참여자는 5211명,프로야구 정식출범반도체 주요 라인인 기흥,프로야구 정식출범화성,평택사업장 참여자는 4477명이다.
전삼노 조합원 수는 이날 오전 9시 기준 3만1400명,프로야구 정식출범삼성전자 전체 직원(약 12만5000명)의 25% 수준으로 상당수 조합원이 반도체 부문 소속으로 알려졌다.
반도체 사업장은 24시간 가동되는 특성이 있는 만큼 생산 라인이 한번 멈추면 천문학적 손실이 생긴다.칩 한 개를 만드는데 최소 3개월이 걸리는데 장비가 멈추면 중도 폐기해야 한다.
사측 관계자는 "파업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파업이 장기화될 경우 생산 차질 우려가 커지는 만큼 주시하고 있다"고 전했다.
프로야구 정식출범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프로야구 정식출범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올해는 애리조나주 피닉스에서 드론 배송을 시작하고, 내년에도 다른 도시들로 서비스 지역을 넓혀나갈 예정이다.
프로야구 정식출범,계약을 갱신하지 않은 전공의에게는 진료유지명령도 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