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경우의 수 사이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제주경찰청,무단횡단 등 위반 행위 단속
질서위반 행위 9건 적발…5건이 중국인
경찰 단속 중인데도 '휙' 무단횡단 하기도제주에서 경찰관이 보는 앞에서 대놓고 무단횡단을 한 중국인 관광객들이 잇달아 단속에 적발됐다.
지난 25일 연합뉴스는 제주경찰청이 소속 경찰관 11명을 투입하여 무단횡단 등 기초질서 위반 행위를 단속했다고 보도했다.경찰관들은 제주시 연동 신광로 일대를 집중적으로 단속했다.이 지역은 쇼핑가가 밀집된 누웨마루 거리와 면세점,월드컵 경우의 수 사이트호텔 등이 몰려있어 중국인 관광객이 많이 찾는 곳 중 하나다.
이는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중국인으로 추정되는 관광객들의 '길거리 대변','편의점 쓰레기 방치' 등 추태를 벌였다는 목격담이 확산하며 제주도 내에서 실태를 점검하고 경각심을 고취하기 위해 추진된 특별 단속이다.기동순찰대와 관할 지구대 경찰관 10명은 왕복 4차선 도로 양방향에서 대기하며 ▲무단횡단 ▲노상 방뇨 ▲길거리 흡연 ▲쓰레기 투기 여부 등을 살폈다.이들은 지나가는 외국인 관광객에게 물티슈를 건네며 기초질서 지키기 캠페인도 전개했다.
경찰이 단속하고 있음에도 20대 중국인 관광객이 무단횡단을 하다가 적발됐다.단속을 시작한 지 10분쯤 지났을 때의 일이다.또 다른 중국인 관광객도 차량이 오지 않는 틈을 타 일행과 함께 무단횡단을 하려다 단속 대상이 됐고,이 관광객의 신원 조회를 하는 동안 신호 대기 중이던 차량 사이로 무단횡단을 시도한 중국인도 적발됐다.
경찰 측은 "한 시간도 안 돼 총 9건의 기초질서 위반 행위가 적발됐다"며 "이 중 5건이 중국인 관광객이었다.무단횡단을 하려다 경찰의 제지를 받아 계도 활동에 그친 경우를 합하면 더 많은 실정이다"고 상황을 설명했다.
이날 적발된 중국인 관광객들은 범칙금 납부를 요구하는 경찰에게 "불법인 줄 몰랐다","기분 좋게 여행 왔는데 이 기분을 망쳐야 속이 시원하겠냐","모르고 한 것이다","왜 중국인들만 단속하는지 모르겠다","한국인도 단속하라" 등의 거센 반발을 한 것으로 전해진다.
경찰 측은 "한국과 중국 간의 문화 차이가 있는 것 같다.자국에서는 아무렇지 않게 했던 행동들이 우리나라에서는 법규를 위반한 게 되니까 억울해하시는 분이 많았다"면서도 "잘 설명하니 범칙금도 적극적으로 냈다.불법인 줄 모르고 적발된 경우가 대부분이라서 안쓰러운 면도 있다"고 말했다.이어 "중국인 단체 관광객의 경우 여행사나 가이드가 사전에 국내 기초질서를 알려 준다면 이러한 위반 행위가 확 줄어들지 않을까 생각한다"며 "지자체와 관광 관련 기업·단체 등이 함께 머리를 맞대 적극적인 홍보 활동을 추진하는 게 시급한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4월 한국을 방문한 중국인 관광객 수는 41만1331명으로,전년 동월 대비 288% 증가했다.제주는 도 차원에서 적극적으로 중국인 관광객을 유치하고 있지만,그에 따른 부작용도 크다.일부 중국인 관광객이 우리 정서와 맞지 않는 몰상식한 행동을 하며 입길에 오르는 일이 잦기 때문이다.최근 SNS에는 중국인 관광객으로 추정되는 이들이 제주 한 대로변에서 대변을 보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으며,월드컵 경우의 수 사이트중국인 관광객들이 다녀간 뒤 쓰레기로 초토화된 편의점 사진도 공개되는 등 논란이 잇따르고 있다.
월드컵 경우의 수 사이트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월드컵 경우의 수 사이트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4대 정책 패키지에는 전국 의과대학 교수협의회에서 강조한 의료사고 사법 리스크 완화, 의료 전달체계 개선 등 지역 의료 강화 10조원 이상의 필수 의료 보상 계획 등이 포함돼 있다.
월드컵 경우의 수 사이트,당장 나발니 사망의 책임과 원인을 놓고 미국을 필두로 한 서방과 러시아는 정면충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