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중국 롤 전적검색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건축주·분양팀·공인중개사 가담
전세보증금이 실제 분양가보다 높은 '역 갭투자' 방식으로 세입자들로부터 수백억 원을 가로챈 전세사기 일당이 경찰에 붙잡혔다.
서울경찰청 형사기동대는 사기,공인중개사법 위반 등 혐의로 임대사업자 이모(57)씨 등 60명을 검거했다고 19일 밝혔다.
'하남 빌라왕'으로 불리는 임대사업자 이씨는 2019년 4월부터 3년여 간 '동시진행' '역갭투자' 수법으로 서울,경기,인천 일대에서 293채의 빌라를 사들이고,중국 롤 전적검색임차인 69명으로부터 전세보증금 180억 원 상당을 빼돌린 혐의를 받는다.동시진행은 신축빌라의 분양과 임차(전세)를 동시에 진행하면서 세입자 보증금으로 주택 매매대금을 치르는 방식이다.이씨의 아들 B(31)씨도 세입자 관리 등 범행에 공모한 것으로 조사됐다.
건축주 C씨는 평소 알고 지내던 분양팀장 D씨 등과 공모해,중국 롤 전적검색분양 대금보다 월등히 높은 전세 보증금을 세입자로부터 받고 임대사업자와 공인중개사,중국 롤 전적검색중개보조원에 배분한 혐의를 받고 있다.이들은 수개월간 세입자가 나타나지 않을 경우,공인중개사 등에게 줄 리베이트(뒷돈) 금액을 법정 중개수수료의 약 2,중국 롤 전적검색600%에 달하는 1,800만 원까지 올려 피해자를 적극 유인케 한 사실도 확인됐다.
피해자 상당수는 부동산 임대차 경험이 부족한 청년 세대로 파악됐다.경찰 관계자는 "임대차 계약 전 전세보증보험에 반드시 가입하고,국토부 실거래가 공개시스템 등으로 주변 매매가 및 전세가를 파악해야 한다"며 "주택도시보증공사(HUG) 안심 전세 앱을 통해 악성 임대인 명단 등을 확인해 달라"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