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안컵 첫 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포항시 제공
경북 포항시는 27일 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한 국가첨단전략산업 '바이오 특화단지' 공모에 최종 선정됐다고 밝혔다.
산업통상자원부는 경북 포항·안동을 비롯해 인천,경기 시흥,대전,강원(춘천·홍천),아시안컵 첫 골전남 화순 등 5개 지역을 바이오 특화단지로 선정했다.
포항시는 지난해 '이차전지 특화단지'에 이어 전국 최초로 국가첨단전략산업 특화단지 2개 분야에 선정됨에 따라 새로운 성장동력과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는 계기를 마련하게 됐다.
특화단지는 포항의 강소연구개발특구와 안동의 바이오생명 국가산단 등 약 586만㎡가 대상 지역이며,인·허가의 신속처리,아시안컵 첫 골기술개발이나 인력양성 등 전략산업 육성을 위해 필요한 사항들에 대한 광범위한 혜택을 받게 된다.
이강덕 포항시장은 "포항의 발전이 곧 대한민국의 발전이라는 사명으로 앞으로 포항을 세계적인 바이오산업 도시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각종 비리와 부당대우,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이메일 : 카카오톡 : @노컷뉴스 사이트 : b71afn
아시안컵 첫 골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아시안컵 첫 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한 위원장은 간담회 종료 후 기자들과 만나 원샷법에 대해 "말로만 하는 약속은 흐지부지되기 쉽다"면서 "대단히 필요한 정책이라고 생각해서 추진하려는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아시안컵 첫 골,9세 연하의 비연예인과 결혼을 전제로 열애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