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퀄스 - ID=2024-11-27%2Ftdlplz.html

NoiseAware Blog

도나우

퀄스 - ID=2024-11-27%2Ftdlplz.html

퀄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남극 추위로 얼어붙은 오리와 여우.<아르헨티나 TN방송 온라인 캡처>
남극 추위로 얼어붙은 오리와 여우.<아르헨티나 TN방송 온라인 캡처> 60년 만의 강추위가 강타한 아르헨티나에서 살아 있는 동물들이 얼음에 꽁꽁 얼어붙은 사진이 SNS에 공개돼 시민들이 안타까워하고 있다고 현지 언론이 12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지구 남반구에 위치한 아르헨티나는 우리나라의 28배에 달하는 광대한 국토 면적으로,퀄스남극과 가까운 남부지역을 제외하고는 북부지역이나 중부지역은 겨울에도 대체로 기온이 영하권으로 떨어지지 않는다.그러나 지난달 말부터 이례적인 남극 추위가 아르헨티나의 전 국토를 덮치면서 실사판 '남미의 겨울왕국'이 펼쳐졌다.

아르헨티나 전역을 강타한 한파는 남부 파타고니아 지역의 파도까지도 얼어붙게 했으며,퀄스폭설로 칼라파테 지역의 양 100만마리와 소 7만마리도 폐사 위기에 처해있다고 현지 언론이 전했다.유례를 찾기 힘든 강추위에 동물들은 피난처도 없이 먹이를 찾다가 동사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이러한 사진은 SNS를 통해 퍼졌다.

아르헨티나의 남부 추붓주의 코모도로 리바다비아에서는 눈 위에서 얼어붙은 여우의 사진이 올라왔다.이 여우는 먹이를 찾아 도시까지 내려온 것으로 추정된다고 현지 매체가 보도했다.부에노스아이레스주의 트렌케 라우켄이라는 도시에서는 살짝 얼은 연못에서 오리도 같이 얼어붙은 사진이 올라왔다.

현지 매체 피하나12는 오리가 연못에서 잠이 든 상태에서 호수가 얼기 시작한 것 같다면서 다행히도 이 오리는 사람들의 도움을 받아 살았다고 보도했다.

아르헨티나 국립기상청은 한파 경보를 발령했으며,퀄스이 경보는 대체로 따듯한 북부지역인 후후이주,퀄스살타주,퀄스차코주 그리고 포르모사주도 포함된다고 발표했다.

퀄스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퀄스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세계 최대 자산운용사) 블랙록의 비트코인 현물 ETF는 역사상 가장 성공적인 ETF로 향하는 트랙 위에 올라탔다.

퀄스,/머크 제공글로벌 제약사인 독일 머크 라이프사이언스가 대전시에 바이오 프로세싱 생산센터를 짓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