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2024 프로야구 개막전 투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올해로 12주년을 맞이한 도농교류의날은 도시와 농촌간 소통여건을 조성하고 상호 교류 정착을 유도하여 농촌지역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제정됐다.매년 농림축산식품부가 주최하고 한국농어촌공사가 주관하는 기념식을 진행하며,도농상생 활성화에 기여한 유공자·단체에 대한 포상이 이뤄진다.
세븐일레븐은 지속적이고 정기적인 농촌지역 지원활동을 통해 도농교류 활성화에 힘쓰고 있다.세븐일레븐은 △농촌지역 기부 및 기증활동 △국내 농산물 유통 활성화 △지속·정기적 도농교류 및 홍보활동을 통해 도농교류의 모범 사례로 손꼽혔다.농촌 인식 증진에도 기여한 바 공로를 인정받아 농림축산식품부 장관표창을 수상하게 됐다.
세븐일레븐은 2009년부터 전국 푸드뱅크 후원을 통해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농촌지역 기부·기증활동에 앞장서고 있다.또 2021년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과 '농어촌상생협력기금 출연 협약'을 체결하고 매년 상생협력기금을 출연해 농어촌 소외계층 지원에 나서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지역 우수 농산물을 널리 홍보하는데도 일조하고 있다.2021년 8월 농촌진흥청과 '국내 농산물 유통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고 강소농과 청년농부가 직접 재배한 우리 농산물을 활용한 상품을 개발해 선보이고 있다.'제주윈터프린스',2024 프로야구 개막전 투수'군산혜미명인식혜',2024 프로야구 개막전 투수'문경오미자에이드','명인수박에이드' 등 지역 특색에 맞춘 다양한 상품을 개발했다.누적 매수 농산물 총량은 140톤(t)이다.
이와 함께 경상북도,충남 공주시,경남 창녕군 등 지자체들과도 농특산물 판로확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경북 영천 마늘,전남 무안 햇양파,충남 부여 햇감자 등 현재 세븐일레븐이 취급하고 있는 지역 특산물은 30여개 지역,60개 품목이다.
2022년엔 해양쓰레기 저감과 반려해변 홍보를 위한 해양환경공단 업무 협약을 체결해 친환경 프로그램을 진행하고,2024 프로야구 개막전 투수농촌지역 환경 개선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는 등 홍보활동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세븐일레븐은 부산 임랑해수욕장을 반려해변으로 입양하고 정기적인 정화활동을 펼치는 등 반려해변 입양과 해양쓰레기 저감에 대한 대국민 인식증진에도 기여하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최근 5년간 약 20회에 걸쳐 통해 산불·태풍 등 자연재해를 입은 농촌지역 긴급구호활동에 참여해 농촌지역 생활 환경 개선에도 큰 힘을 보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