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당첨 번호 1091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시청자들께서도 KBS에 제보 영상을 보내주셨습니다.
긴박했던 어제 화재 당시 상황,로또 당첨 번호 1091신현욱 기자가 정리했습니다.
[리포트]
공장 위로 연기 기둥이 끝없이 솟구치고,로또 당첨 번호 1091희뿌연 연기가 공장 전체를 뒤덮었습니다.
같은 시각,화재 장소와 떨어진 건물에서도 연기 기둥이 선명하게 보입니다.
[박지우/경기 화성시 : "화재가 좀 심하게 났다 그래서 밖에 보니까 평상시 연기보다 엄청 자욱하게 많이 나오더라고요.계속 올라오고."]
약 한 시간 뒤,연기는 점점 검게 변하고 폭발음도 들리기 시작합니다.
[박광현/경기 안산시 : "팝콘 튀긴다는 소리 있죠 파파파박 튀는 소리요.탁 튀다가 나중에는 막 연쇄 폭발처럼 다다다닥 튀더라고요."]
불길이 거세지면서 외벽에서 불꽃과 함께 건물 잔해가 튀기도 했습니다.
["무섭다.어 무서워."]
[이정복/경기 화성시 : "연기가 엄청 이제 많이 치솟았거든요.옆으로 지나갈 때는 이제 배터리 그게 이제 터지더라고요.막 이렇게 폭죽 터지듯이."]
[인근 주민/경기 화성시 : "폭발하는 게 보이고 도로 주변에도 그 파편이 날아와서 연기 나는 것도 보이고 나가서 보니까 쇳덩이더라고요."]
전지가 연쇄적으로 폭발하면서 진입이 어려웠던 탓에,소방당국은 첫 신고로부터 4시간 40분이 지난 어제 오후 3시 10분쯤에야 큰 불길을 잡고 건물 내부 수색에 나섰습니다.
KBS 뉴스 신현욱입니다.
영상편집:차정남/화면제공:시청자 박광현 박지우 이정복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채널 추가
▷ 네이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로또 당첨 번호 1091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로또 당첨 번호 1091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에너지 밀도가 높은 만큼 저장할 수 있는 에너지가 많아져 주행거리 향상을 기대할 수 있다고 한다.
로또 당첨 번호 1091,올해 1월30일 제정돼 2025년 1월31일부터 시행된다.